카터스(CRI) 수시 보고


카터스(CRI)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arter's, Inc.는 최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Form 8-K를 제출하여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Brian Lynch의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퇴직일은 2024년 3월 1일로 예상된다. 회사는 원활한 경영권 승계를 위해 린치와 1년 컨설팅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본 계약의 세부사항은 최종 확정 및 체결 시 공개됩니다.

린치의 은퇴 이후, 현재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재직 중인 Richard Westenberger가 최고운영책임자(COO) 역할을 이어받으며 현재의 책임을 계속 수행하게 됩니다. Westenberger에 관한 이전 공개 내용은 2023년 2월 24일에 제출된 Form 10-K에 대한 회사의 연례 보고서와 2023년 4월 6일에 제출된 Schedule 14A의 최종 위임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rter's, Inc.는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주식(CRI)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Phipps Tower, 3438 Peachtree Road NE, Suite 1800, Atlanta, Georgia에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선도적인 영유아용 의류 브랜드 마케팅 업체인 Carter's, Inc.는 2024년 3월 1일부터 시행될 중요한 리더십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의 은퇴 발표에 따른 것입니다. 18년 넘게 회사에 근무한 브라이언 J. 린치(Brian J. Lynch).

은퇴 후 Lynch는 2025년 2월까지 리더십 전환을 통해 Carter's에 컨설팅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제품 디자인, 소매, 도매 및 국제 운영을 포함하여 회사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그의 장기적인 공헌은 Michael D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카터스(Carter's)의 회장이자 CEO인 케이시(Casey).

리더십 전환의 일환으로 현재 부사장, 소매 및 최고 머천다이징 책임자인 Kendra D. Krugman이 수석 부사장, 최고 크리에이티브 및 성장 책임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2007년부터 Carter's에서 근무한 Krugman은 계속해서 제품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소매 팀을 감독하는 동시에 가치 창출 성장 기회에 대해 리더십 팀과 협력할 것입니다.

현재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인 Richard F. Westenberger는 수석부사장, 최고재무책임자 및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될 예정입니다. Westenberger는 확대된 역할을 통해 회사의 공급망 운영도 추가로 관리하게 됩니다. 그는 2009년부터 Carter's에 재직하면서 금융, 정보 기술, 부동산 및 기업 위험 관리 운영을 감독했습니다.

Krugman과 Westenberger는 모두 CEO Michael D. Casey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가 다음 단계의 성장을 기대하면서 강력하고 경험이 풍부한 리더십에 대한 Carter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카터스(CRI)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0% 내린 73.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rter's, Inc.는 자회사와 함께 Carter's, OshKosh, Skip Hop, Child of Mine, Just One You, Simple Joys, Carter's My First Love, little Planet 및 기타 브랜드로 브랜드 아동복을 디자인, 공급 및 판매합니다. 미국 및 국제. 이 회사는 미국 소매, 미국 도매 및 국제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Carter의 제품에는 바디수트, 바지, 드레스, 니트 세트, 담요, 레이엣 필수품, 턱받이, 부티, 수면 및 놀이 제품, 장난 꾸러기 및 점퍼와 같은 영유아 제품이 포함됩니다. 및 OshKosh 브랜드 제품은 여러 세탁 처리 및 조정 의류, 작업복, 직조 하의, 니트 상의 및 바디수트가 있는 데님 의류 제품과 같은 플레이웨어로 구성됩니다. 노는 시간, 여행, 식사 시간, 목욕 시간, 가정용품 등의 제품과 스킵홉 브랜드의 키즈백, 기저귀가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침구, 유아용 침대, 기저귀 가방, 신발, 선물 세트, 헤어 액세서리, 보석류, 겉옷, 종이 제품, 양말, 신발, 수영복 및 장난감을 제공합니다. 백화점, 전국 체인점, 전문점 등 18,800여 개의 도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980개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carters.com, oshkoshbgosh.com, oshkosh.com 및 skiphop.com과 같은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와 기타 국제 도매 계정 및 라이선스 사용자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Carter's, Inc.는 1865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카터스(C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