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디(GDDY) 수시 보고


고대디(GDDY)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웹 호스팅 회사인 GoDaddy Inc.는 "현재 보고서"라고도 알려진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13조 또는 15(d)조에 부합합니다.

2024년 1월 10일자 보고서에서는 GoDaddy Inc.가 델라웨어에 등록된 법인이며 본사가 2155 E. GoDaddy Way, Tempe, Arizona에 위치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등록자에게 제공된 연락처는 (480) 505-8800이었습니다.

서류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과 같은 다른 조항에 따른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동시에 충족하려는 의도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교환법에 따른 규칙 14d-2(b) 및 13e-4(c).

이 문서는 또한 액면가가 주당 0.001달러인 GoDaddy Inc.의 클래스 A 보통주가 뉴욕 증권 거래소에 "GDDY"라는 기호로 등록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의 정의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Exchange Act 13(a)항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GoDaddy Inc.는 2029년 만기 예정인 17억 5,200만 달러의 정기 대출을 할당하여 기존 부채를 ​​재융자할 예정입니다. 이 결정은 2024년 1월 10일에 발표되었으며 Go Daddy Operating Company, LLC 및 지디파이낸스(주) 이 자금은 2017년 2월 15일 발효 이후 여러 차례 수정된 2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에 따라 모든 미결제 Tranche B-5 기간 대출을 재융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번 거래는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2024년 1분기 이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차용인이 이러한 거래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번 발표에는 예상되는 기간 대출 재융자 시기와 거래 종료 능력 등 회사의 자금 조달 계획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을 기반으로 하지만 실제 결과와 사건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GoDaddy Inc.는 독자들에게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라고 주의를 주며,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GoDaddy는 이 보도 자료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실제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인터넷 도메인 등록업체이자 웹 호스팅 거대 기업인 GoDaddy Inc.는 2029년 만기 예정인 17억 5,200만 달러의 기간 대출을 할당하는 중요한 재융자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새로 할당된 자금은 다음의 모든 미결제 Tranche B-5 기간 대출을 재융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2017년 2월 15일자로 거슬러 올라가는 두 번째 수정 및 재진술 신용 계약.

재융자 계획에는 GoDaddy의 자회사인 Go Daddy Operating Company, LLC 및 GD Finance Co, LLC(통칭 "차용자")와 Desert Newco, LLC 및 익명의 대출 기관을 포함한 기타 당사자가 참여합니다.

거래는 조건이 적용되며 2024년 1분기 이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차용자가 재융자를 완료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재정적 의무를 관리하고 잠재적으로 보다 유리한 이자율이나 지불 조건을 확보하려는 GoDaddy의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고대디(GDDY)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3% 오른 104.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GoDaddy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기술 제품의 설계 및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디지털 신원 설정의 초기 단계에서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는 도메인 이름 등록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웹 분석, SSL(Secure Sockets Layer) 인증서 및 WordPress와 같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및 제품을 제공하는 공유 웹 사이트 호스팅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 및 성장에 적합한 서버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가상 사설 서버 및 가상 전용 서버 제품에서 웹사이트 호스팅 고객을 위해 소프트웨어 및 서버를 설정, 모니터링, 유지 관리, 보안 및 패치하기 위한 관리형 호스팅 제품; 고객의 온라인 존재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도구 모음인 보안 제품. 또한, 회사는 고객이 웹사이트 및 전자 상거래 가능 온라인 상점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DIY 모바일 최적화 온라인 도구인 웹사이트 + 마케팅과 같은 존재 제품을 제공합니다. 기업이 고객을 확보 및 참여시키고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다양한 마케팅 도구 및 서비스와 고객이 검색 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 또한 Microsoft Office 365, 전자 메일 계정, 전자 메일 마케팅 및 인터넷 기반 전화 통신 서비스와 같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직접 비즈니스를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상점 기능; 결제 촉진자 GoDaddy Payments, 및 POS(Point-of-Sale) 장치 및 POS용 소프트웨어. 이 회사는 소기업, 개인, 조직, 개발자, 디자이너 및 도메인 투자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Daddy Inc.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애리조나주 템피에 있습니다.

고대디(GDD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