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커(BRKR) 수시 보고


브루커(BRKR)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고성능 과학 기기 및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Bruker Corporation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에 따라 중요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에는 Bruker Corporation의 스위스 자회사인 Bruker Invest AG와 분자 진단, 미생물학 및 생물의학 테스트 장비 분야에 종사하는 회사인 ELITechGroup이 참여합니다.

2023년 12월 23일자 Put Option Letter에 자세히 설명된 이 거래에는 ELITechGroup의 모든 발행 및 미결제 증권 인수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풋옵션 편지에는 관례적인 진술과 보증이 포함된 주식 구매 계약과 보증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인수는 ELITech의 프랑스 및 네덜란드 작업 협의회가 참여하는 협의 과정의 완료에 달려 있습니다. 의회는 인수에 관해 정보를 받고 협의해야 하며 해당 문제에 대한 의견을 전달해야 합니다.

Put Option Letter는 12개월의 독점 기간을 특징으로 하며 오전 11시 59분 이전에 종료됩니다. (CET) 상담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0일째 되는 날 또는 오후 11시 59분 (CET) 2023년 12월 23일 이후 4개월 후 첫 영업일.

인수를 위한 구매 가격은 8억 7천만 유로의 기업 가치에서 파생되었으며 특정 조정이 적용되며 현금으로 지불됩니다. 인수 종료는 규제 승인 및 통지와 분할 프로세스를 거쳐야 합니다.

진행 중인 거래에서 회사(이하 "구매자")는 2024년 2분기에 거래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는 법인(이하 "대상")을 인수할 예정입니다. 인수 완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Put Option Letter와 SPA(판매 및 구매 계약)의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계약의 세부 사항과 인수 프로세스는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의 구매자 연례 보고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구매자와 공유한 정보에 따르면 목표는 FY2023에 1억 5천만 유로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반복 수익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인수가 예정대로 2024년 2분기에 완료되면 구매자는 FY2024에 비GAAP EPS를 향상시키려는 움직임을 예상합니다.

그러나 이 보고서에 제공된 세부 사항은 완전한 것이 아니며 Put Option Letter 및 SPA의 전체 텍스트를 기반으로 변경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제출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보고서에는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하지만 예상 결과를 실질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불확실성과 위험에 취약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에는 컨설팅 프로세스 완료, SPA 실행, 규제 승인, 가능한 법적 절차, 경쟁 압력, 조세 또는 무역 법률 변경, 글로벌 경제 상황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인수 프로세스와 인수된 비즈니스의 후속 통합 및 성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브루커(BRKR)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1% 내린 73.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uker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과학 기기와 분석 및 진단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BSI(Bruker Scientific Instruments) 생명 과학, BSI NANO 및 Bruker Energy & Supercon Technologies의 세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생명 과학 도구와 단일 및 다중 양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생명과학 질량분석기; MALDI Biotyper 신속 병원체 식별 플랫폼 및 관련 테스트 키트, DNA 테스트 스트립 및 형광 기반 중합효소 연쇄 반응 기술; 유전자형 및 형광형 분자 진단 키트; 연구, 분석 및 프로세스 분석 도구 및 솔루션; COVID-19 감염 진단을 위한 SARS-CoV 2 검사; 및 Fluorotyper-SARS-CoV 2 플러스 키트. 또한 다양한 휴대용 분석 및 생체 분석 검출 시스템과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엑스레이 기기; 전자 현미경 및 휴대용, 휴대용 및 이동식 X선 형광 분광기용 분석 도구; 원자력 현미경 기기; 비접촉 나노미터 해상도 솔루션 토포그래피; 자동화된 X선 계측, 자동 AFM 결함 감지, 포토마스크 수리 및 청소 장비. 또한 이 회사는 고급 광학 형광 현미경 장비를 제공합니다. 중개 연구, 약물 및 바이오마커 발견에서 연구원의 다중 오믹스 요구를 지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 금속 저온 초전도체와 같은 초전도 물질; 금속 저온 초전도체를 기반으로 한 장치 및 복잡한 도구; 싱크로트론 및 빔라인 계측과 같은 비 초전도 첨단 기술 도구. Bruker Corporation은 신약 개발을 위한 LC-MS 플랫폼에서 Newomics Inc.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1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빌레리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브루커(BRK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