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디지털(WDC) 수시 보고


웨스턴 디지털(WDC)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데이터 저장 장치의 주요 개발 및 제조업체인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은 회사의 시리즈 A 전환형 영구 우선주 최대 900,000주와 보통주 28,000,000주의 재판매와 관련하여 미국 전담 변호사로부터 법적 지원을 받았습니다. 주식은 Schedule A에 나열된 판매 주주에 의해 재판매됩니다.

우선주는 이전에 Western Digital과 AP WD Holdings, L.P. 간의 2023년 1월 31일 투자 계약과 회사와 Elliott Associates, L.P. 및 Elliott International, L.P. 간의 같은 날짜 유사한 계약에 따라 발행되었습니다.

변호사는 재판매와 관련된 모든 문서와 서명이 진짜임을 확인하고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에서 요구하는 모든 법적 절차를 따랐습니다. 그러나 다른 관할권의 법률에 대해서는 어떠한 의견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법적 절차는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규정 S-K의 항목 601(b)(5)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며, 주식은 S-3ASR(파일 번호 333-259102) 양식에 따라 재판매될 예정입니다. 그 회사. 이는 3년 동안 할당된 증권의 재판매를 허용하는 등록 명세서입니다.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의 재정 상태를 보장하는 경제 발전에서 회사는 전환우선주와 보통주가 모든 필수 기업 활동에 의해 정식으로 승인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승인 절차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DGCL)에 따라 수행되었으며 주식은 유효하게 발행되었으며 전액 지불되었으며 평가할 수 없습니다.

보통주의 승인은 지정증명서의 조건에 따라 전환우선주가 보통주로 전환되면 발효됩니다. 회사는 보통주 발행과 전환우선주 발행이 회사에 구속력 있는 계약이나 문서를 위반하거나 충돌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관계자들에게 확신시켰습니다.

법적 의견을 제시한 법률 회사인 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는 앞서 언급한 프로세스가 DGCL에 준수됨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등록 명세서의 일부를 구성하는 투자 설명서의 '법적 문제' 섹션에 회사를 언급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Form 8-K에 대한 회사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증거로 위원회에 의견을 제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들 주식의 승인 및 허가는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의 투자 프로필을 강화하여 AP WD Holdings, L.P. 및 Elliott Investment Management L.P.가 관리하는 기업으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스턴 디지털(WDC)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3% 오른 52.6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은 미국, 중국, 홍콩, 유럽, 중동, 아프리카, 기타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데이터 저장 장치 및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데스크탑 및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PC), 스마트 비디오 시스템, 게임 콘솔 및 셋톱 박스와 같은 컴퓨팅 장치용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포함한 클라이언트 장치를 제공합니다.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PC 및 기타 휴대형 및 웨어러블 장치는 물론 자동차, 사물 인터넷, 산업 및 커넥티드 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플래시 기반 임베디드 스토리지 제품; 플래시 기반 메모리 웨이퍼. 이 회사는 또한 엔터프라이즈 헬륨 하드 드라이브로 구성된 데이터 센터 장치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서버, 온라인 트랜잭션, 데이터 분석 및 기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위한 플래시 기반 SSD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구성된 엔터프라이즈 SSD 데이터 스토리지 시스템 및 계층화된 스토리지 모델을 위한 데이터 센터 솔루션; 및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 또한 모바일 및 데스크톱 형태의 외장형 HDD 스토리지 제품과 같은 클라이언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휴대용 SSD; 휴대폰, 태블릿, 이미징 시스템, 카메라 및 스마트 비디오 시스템을 포함하는 소비자 장치에 사용되는 착탈식 카드; 컴퓨팅 및 소비자 시장에서 사용하기 위한 범용 직렬 버스 플래시 드라이브; 무선 드라이브 제품은 생성된 콘텐츠의 현장 백업과 고화질 영화, 사진, 음악 및 문서를 태블릿, 스마트폰 및 PC로 무선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G-Technology, SanDisk 및 WD 브랜드로 제품을 주문자 상표 부착 제조업체, 유통업체, 딜러, 리셀러 및 소매업체에 판매합니다.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은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있습니다.

웨스턴 디지털(WD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