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교육원 합격생 7년 연속 성장...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인강 엘리하이 주목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학습 엘리하이가 영재교육원을 준비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영재특목반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목 받고 있다.

엘리하이의 영재특목반은 고등 메가스터디와 중등 엠베스트의 검증된 입시 교육 노하우로 운영된다.

영재특목반에서는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2인의 전담 컨설턴트가 학생별 진단을 통한 학습 솔루션 제공, 목표 진로 및 계열에 따른 학습 로드맵 제공, 영재교육원 입시 상담 및 합격 전략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영재사고력 수학/창의탐구력 과학 1031, 필즈 수학 등 유명 심화 교재를 기반으로 한 강좌, 영재교육원 대비 기출유형 서비스, 관찰추천 종합관리 프로그램 등 영재특목반 전용 콘텐츠를 제공해 합격률을 높인다.

관계자는 "초등학교에서의 전략이 영재교육원 합격은 물론 중학교 학습과 특목고 진학을 좌우할 수 있다"라면서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 노하우와 합격생의 데이터가 집약된 영재특목반 프로그램을 통해 목표 진로에 가까워질 수 있는 학습 전략을 이행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영재특목반 수강 시 영재/특목 콘텐츠는 물론 예비 초부터 중3까지 초중등 전 과목 교과 강좌, 학습 어플리케이션,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