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나(CI) 수시 보고


시그나(CI)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건강 기업인 시그나 그룹(Cigna Group)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100억 달러 추가하여 대폭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회사의 총 주식 환매 승인 금액은 113억 달러로 증가합니다. 2024년 회사의 임의 현금 흐름의 대부분은 2024년 상반기 말까지 최소 50억 달러의 보통주를 포함하여 주식을 재매입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 재매입의 일부는 가속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됩니다. 2024년 1분기.

회사는 자사 주식이 현재 저평가되어 있으며 자사주 매입으로 자본의 가치가 향상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회사는 재무적 규율을 유지하면서 전략 실행, 주주 가치 제공, 미래 투자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또한 전략에 맞춰 인수 및 매각도 고려할 것입니다.

Cigna Group은 또한 주당 최소 24.75달러의 주당 기준 영업으로 인한 2023년 전체 통합 조정 수익 전망을 재확인했습니다. 2024년 전체 기간 동안 주당 최소 28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회사는 연간 기준으로 13% 이상의 EPS 성장률을 보였으며 이 모멘텀을 2024년까지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주식 환매는 시장 상황 및 해당 규칙에 따라 가속 주식 환매 계약, 개인 거래, 대량 거래 또는 기타 법적으로 허용되는 수단을 통해 공개 시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주의 사항에서 Cigna Group은 자사의 미래 예측 진술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내용에서 크게 벗어날 수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에는 전략 및 운영 이니셔티브 달성, 자사주 매입 실행, 빠르게 발전하는 업계 변화에 적응하는 데 있어 잠재적인 어려움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경쟁 압력, 잠재적인 인플레이션, 마진을 압박하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는 보험료를 초래할 수 있는 가격 전쟁과 관련된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추가 우려 사항에는 예상 의료 청구와 관련된 추정치를 초과하는 실제 청구 가능성과 의사, 병원 및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의 만족스러운 관계 개발 및 유지가 포함됩니다.

Cigna Group은 또한 약국 제공자 시장이나 약국 네트워크의 변화, 약품 가격, 업계 가격 벤치마크, IT 및 비즈니스 시스템에 대한 투자 및 유지 능력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환율을 포함해 다국적 사업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치적, 법적, 운영적, 규제적, 경제적 요인에 따른 위험도 지적됐다.

회사는 운영 내에서 또는 주요 공급업체나 제3자 사이에 심각한 혼란이 발생할 위험과 의료 관행 관리, 약국, 현장 진료소 및 기타 유형의 의료 시설 운영에 대한 잠재적인 책임을 인정했습니다.

Cigna Group은 또한 자사 사업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정부 규제와 새로운 법률이나 규정 또는 기존 법률이나 규정의 변경이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지적했습니다. 메디케어와 같은 정부 지원 프로그램 참여를 둘러싼 불확실성도 해결되었습니다.

회사는 불리한 경제 및 시장 상황, 경기 침체 또는 기타 경기 침체 가능성, 고용 지표 변화, 주식 시장 변동 또는 금리 변화와 관련된 위험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심각한 부채를 갖게 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영향과 향후 추가 부채가 발생할 가능성도 언급되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Cigna Group은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예측하거나 정량화하기 어려운 가정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미래 성과 또는 결과에 대한 보장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시그나(CI)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3% 오른 258.8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igna Corporation은 미국에서 보험 및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vernorth 부문은 약국, 혜택 관리, 의료 제공 및 관리, 그리고 건강 플랜, 고용주, 정부 기관 및 의료 제공자에 대한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조정 및 포인트 솔루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Cigna Healthcare 부문은 의료, 약국, 행동 건강, 치과, 안과, 건강 옹호 프로그램 및 기타 제품과 서비스를 보험 가입자 및 자가 보험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Medicare Advantage, Medicare Supplement, 노인을 위한 Medicare Part D 플랜 및 공공 교류를 위한 개인 건강 보험 플랜 국제 시장에서의 의료 보장, 이동이 잦은 개인 및 다국적 조직의 직원을 위한 의료 혜택. 회사는 또한 고용주가 지불하는 미래 급여 의무에 대한 자금 조달을 위해 특정 직원의 생명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에 판매되는 영구 보험 계약을 제공합니다. 보험 중개인 및 컨설턴트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배포합니다. 고용주, 노동 조합 및 기타 그룹 또는 개인에게 직접; 개인 및 공공 교류. 이 회사는 1792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블룸필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그나(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