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 수시 보고


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네덜란드와 미국에 본사를 둔 다국적 화학 회사인 LyondellBasell Industries N.V.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현재 보고서"라고도 알려진 이 양식은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보고서 날짜는 2023년 12월 8일입니다.

LyondellBasell의 주요 사무실은 1221 McKinney St., Suite 300, Houston, Texas, USA 및 4층, One Vine Street, London, United Kingdom에 있으며, 추가 위치는 Delftseplein 27E, 3013AA Rotterdam, 네덜란드에 있습니다.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전화번호는 (713) 309-7200(미국), +44 (0) 207 220 2600(영국), +31 (0) 10 2755 500(네덜란드)입니다.

액면가 €0.04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LYB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라이온델바젤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닙니다.
LyondellBasell Industries N.V.(“회사”)는 2023년 3월 성장과 핵심 자산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전략 기둥을 발표했습니다. 이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는 비핵심 사업인 미국 걸프 연안 기반 산화에틸렌 및 파생상품(EO&D)에 대한 옵션을 탐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3년 12월 8일, 회사는 텍사스 베이포트에 있는 생산 시설을 포함한 EO&D 사업을 INEOS Oxide에 매각하기로 최종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총 구매 가격은 7억 달러이며, 거래는 규제 및 기타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4년 2분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현재 경영진의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음을 지적합니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에는 규제 승인, 마감 조건 만족, 제안된 기간 내에 거래를 완료할 수 있는 능력, 자산 기반과 전략의 성공적인 조정 등이 포함됩니다.


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7% 내린 92.1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yondellBasell Industries N.V.는 미국, 독일, 멕시코, 이탈리아, 폴란드, 프랑스, ​​일본, 중국, 네덜란드 및 국제적으로 화학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6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올레핀 및 폴리올레핀?아메리카; 올레핀 및 폴리올레핀?유럽, 아시아, 국제; 중간체 및 파생물; 고급 폴리머 솔루션; 정제; 및 기술. 올레핀 및 부산물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폴리올레핀; 고밀도 폴리에틸렌, 저밀도 폴리에틸렌 및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으로 구성된 폴리에틸렌 제품; PP 호모폴리머 및 코폴리머와 같은 폴리프로필렌(PP) 제품. 이 회사는 또한 프로필렌 옥사이드 및 그 유도체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산소 연료 및 관련 제품; 및 스티렌 단량체, 아세틸, 에틸렌 글리콜 및 에틸렌 옥사이드 및 유도체와 같은 중간 화학물질. 또한 폴리프로필렌 컴파운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마스터배치, 엔지니어링 복합재, 색상 및 분말과 같은 컴파운드 및 솔루션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고급 폴리머. 또한 회사는 원유와 다양한 유형 및 공급원의 기타 원유를 가솔린과 증류액으로 정제합니다. 화학 및 폴리올레핀 공정 기술을 개발하고 라이센스합니다. 폴리올레핀 촉매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LyondellBasell Industries N.V.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 인더스트리(LY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