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삽(ESAB) 수시 보고


에삽(ESAB)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발표에서 ESAB Corporation은 2023년 12월 5일에 투자자의 날을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오전 9시 30분(동부 표준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회사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행사에 수반되는 프리젠테이션은 자료 99.1로 제공되었습니다.

보통주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ESAB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해당 자료를 웹 사이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라이브 웹캐스트에 참석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가 끝난 후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서 이벤트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시물 99.1을 포함한 이 정보는 기술적으로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문서에 명시적으로 명시되지 않는 한 1933년 증권법 또는 교환법에 따른 제출 서류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줄질.

이 보고서는 2023년 12월 5일 ESAB Corporation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Kevin Johnson이 공식적으로 서명하고 제출했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ESAB Corporation은 2022년 4월 4일 Colfax Corporation에서 분리되기 전후에 회사의 비즈니스 및 재무 운영을 참조하는 정보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문서에는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 내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미래 계획, 목표, 목표 및 기대치를 설명하는 1995년 법안.

그러나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경제 상황, 지정학적 사건, 시장 상황 및 기타 비즈니스 중단의 변화를 포함하여 그 자체의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릅니다. 회사 분할과 관련된 구체적인 위험과 독립적인 공개 회사로 운영할 수 있는 능력도 강조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우크라이나 전쟁, 에너지 공급 및 가격에 대한 잠재적 영향,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영향, 공급망 중단에 대한 우려를 다루었습니다.

회사는 비즈니스 성과를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조정된 EBITDA, 조정된 EBITDA 마진, 유기적 매출 성장, 조정된 잉여 현금 흐름을 포함한 비GAAP 재무 측정치를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비GAAP 측정은 비교 가능한 GAAP 측정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고려되어야 합니다.

이 문서는 또한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한 경제적, 정치적 변동으로 인해 ESAB가 러시아를 제외한 이러한 비GAAP 재무 조치 중 일부를 제시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에삽(ESAB)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8% 오른 79.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SAB Corporation은 가스 제어 장비뿐만 아니라 절단, 접합 및 자동화 용접에 사용되는 소모품 및 장비를 공식화, 개발, 제조 및 공급합니다. 용접 소모품의 포괄적인 범위에는 전극, 코어드 및 솔리드 와이어, 다양한 특수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는 플럭스가 포함됩니다. 및 전극, 노즐, 실드 및 팁을 포함한 절단 소모품. 회사의 제조 기술 장비는 휴대용 용접 기계에서 대형 맞춤형 자동 절단 및 용접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고객이 생산성을 높이고 용접 작업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며 문서를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ESAB 브랜드로 제품을 일반 산업, 건설, 인프라, 운송, 에너지, 재생 에너지, 의료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시장에 판매합니다. 독립 유통업체와 직접 판매원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ESAB Corporation은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있습니다.

에삽(ESA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