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오름동맹' 울산·포항·경주 손잡고 관광명소 홍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오름동맹'인 울산·포항·경주 3개 지역 관광명소를 알리는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해오름동맹 관광명소 홍보영상,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뮤직비디오 등 2종류다.

    관광명소 홍보영상은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빨리 뜨는 일출 명소가 있는 3개 도시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울산 관광명소로는 고래문화특구와 태화강국가정원, 영남알프스, 대왕암공원, 슬도, 간절곶 등이 영상에 담겼다.

    포항은 호미곶과 스페이스워크, 이가리닻 전망대, 영일대, 구룡포 일본인가옥거리, 죽도시장, 청하공진시장 등이 포함됐다.

    경주는 황리단길, 첨성대, 대릉원, 불국사, 동궁과월지 등이 소개됐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미스터투 이민규, 쿨 김성수, 알이에프(ref.) 이성욱이 출연해 각 도시 대표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노래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들 영상은 12월 한 달간 서울 주요 지하철 노선 4개소, KTX 열차 내 광고로 송출된다.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해 온라인으로도 홍보한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게 10만원짜리 회?" 따졌더니…"젊은 XX가 싹수없이"

      최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이른바 '바가지' 논란에 휩싸였던 가운데, 이번에는 용산구의 한 횟집 가격이 여론의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횟집 사장은 가격이 불합리하다고 따지는 소비자에게 욕설까지 내뱉...

    2. 2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방폭형 안전관리 산업플랫폼 구축’ 검토

      울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장병태)은 지난 1일 4차산업혁명 U포럼(위원장 이동구) 화학ICT융합분과 3차 회의(사진)를 열고 ‘PSM 기반 방폭형 안전관리 DX 플랫폼 구축’ 사업을 논의했다.4차...

    3. 3

      인천국제공항공사, 정부혁신 우수 ‘장관상’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3년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스마트패스 서비스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매년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