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ANSS) 수시 보고


앤시스(ANSS)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 경제 뉴스에서 델라웨어에 설립된 기술 회사인 ANSYS,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3년 11월 1일자 제출 서류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항 또는 15(d)항에 따릅니다.

2600 ANSYS Drive, Canonsburg, PA 15317에 본사를 둔 ANSYS, Inc.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에 대한 변경 사항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전화번호 844-462-6797을 통해 회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을 포함한 모든 조항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b) 및 거래소법에 따른 13e-4(c)항.

ANSYS, Inc.의 증권은 증권거래소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ANSS 기호로 거래됩니다.

ANSYS, Inc.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규정 준수를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도록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 회계 기준을 적용합니다.
ANSYS, Inc.는 2024년 1월 1일부터 발효되는 Tier 2 임원 해고 계획을 채택하는 임원 해고 프로그램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개정안은 프로그램 현대화를 목표로 하는 포괄적인 검토 프로세스를 따릅니다. 2010년에 채택되고 2014년에 개정된 회사의 기존 임원 퇴직 계획은 Tier 1 임원 퇴직 계획으로 다시 명시됩니다. 이번 조치는 회사의 지명된 임원 이외의 특정 임원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 채택된 계획에 따르면, 선정된 임원은 고용이 종료될 경우 특정 조건에 따라 퇴직금과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혜택에는 누적 혜택, 임원의 연간 기본 급여와 동일한 현금 퇴직금 및 기타 인센티브뿐만 아니라 뛰어난 주식 보상에 대한 신속한 가득 처리가 포함됩니다. 통제권 변경 사건으로 인해 해고가 발생하는 경우 그에 따라 퇴직금 및 혜택이 조정됩니다.

이사회는 또한 업데이트된 임원 해고 프로그램에 맞춰 회사의 사장 겸 CEO인 Ajei S. Gopal과의 수정 및 재조정된 고용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2023년 11월 1일부터 발효된 업데이트된 계약은 2016년 8월 29일자 Mr. Gopal의 이전 고용 계약을 대체합니다.
회사 CEO인 Mr. Gopal을 위해 새로 개정된 고용 계약은 이전 계약에 비해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주요 수정 사항에는 회사 통제권 변경에 따라 Gopal 씨가 더 이상 공개 회사의 CEO 또는 회사가 통제하는 그룹의 최고 임원이 아닌 시나리오를 포함하는 Good Reason의 정의 확장이 포함됩니다. .

수정된 계약은 또한 이유 없이 또는 Gopal 씨가 정당한 이유로 고용을 종료하는 경우 Gopal 씨가 받을 자격이 있는 지급 및 혜택을 변경합니다. 업데이트된 조건에는 전년도 미지급 보너스 지급, 해고 연도에 대한 비례 보너스, 뛰어난 주식 보상의 강화된 제한적 가속 베스팅, 베스된 스톡 옵션의 행사 기간 3개월 연장 등이 추가됩니다.

또한, 통제권 변경을 초래하는 계약 전 60일 동안 또는 해당 변경 후 18개월 동안 이유 없이 또는 정당한 사유로 고용이 종료되는 경우 Mr. Gopal이 받게 될 지급금 및 혜택도 수정되었습니다. . 여기에는 미지급 전년도 보너스 지급, 종료 연도에 대한 비례 보너스, 뛰어난 지분 보상에 대한 강화된 완전 가속 베스팅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계약은 특정 분쟁, 집행 조치, 세무 감사 또는 절차와 관련된 Mr. Gopal의 비용도 포함합니다. 또한 법이 허용하는 바에 따라 회사의 조직 문서, 면책 계약 및 보험 적용 범위에 따라 최대 6년 동안 면책을 허용합니다.

새로운 계약에 따라 Mr. Gopal은 수정된 고용 계약의 고려 및 협상과 관련된 법적 비용에 대해 최대 $25,000까지 상환받을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Gopal 씨가 사장 겸 CEO로 재직하는 동안 회사 이사로 지명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앤시스(ANSS)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46% 오른 287.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NSY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 및 판매합니다. 다중 물리학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술이 구축된 프레임워크인 ANSYS Workbench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통합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구조, 열 전달, 유체, 전자 및 광학 요소 간의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컴퓨팅 제품군; 전자 설계에서 전력 예산, 전력 전달 무결성 및 전력 유도 노이즈를 관리하는 전력 분석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제품군; 제품 설계 및 최적화를 위한 시뮬레이션 도구를 제공하는 구조 분석 제품군. 이 회사는 또한 전자 및 전자 기계 제품 설계를 위한 현장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전자 제품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코드 생성 및 자동 인증을 위한 솔루션인 SCADE 제품군; 유체 흐름 및 기타 관련 물리적 현상의 모델링을 가능하게 하는 유체 제품군; 재료 인텔리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Ansys Granta 제품 광자 설계 및 시뮬레이션 도구; 광학 센서, 폐쇄 루프, 실시간 시뮬레이션, 안전 인증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또한 회사는 제품 설계 시뮬레이션에 사용할 Discovery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및 연구 및 교육 환경에서 사용되는 학술 제품군을 통해 학생들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운송 및 이동성, 건설, 소비재, 에너지, 의료, 하이테크, 산업 장비, 재료 및 화학 처리, 스포츠 산업 분야의 엔지니어, 디자이너, 연구원 및 학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캐논스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앤시스(ANS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