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 그룹(RDN) 수시 보고


라디언 그룹(RDN)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Goldman Sachs Bank USA, Radian Liberty Funding LLC 및 Radian Mortgage Capital LLC는 2023년 10월 27일자로 마스터 환매 계약의 3차 수정안을 체결했습니다. 이 수정안은 2023년 7월 13일과 9월 14일의 두 가지 이전 수정안에 이어집니다. 2023.

계약에 따라 특정 거래 조건 편지의 조건이 마스터 환매 계약에 통합됩니다. 본 약관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상호 합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사자들은 이러한 변경 사항의 집행을 요구하는 당사자가 서면으로 서명하지 않는 한 마스터 환매 계약의 수정, 포기, 개정, 면제 또는 변경이 유효하지 않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판매자와 보증인은 아래 명시된 조건에 따라 마스터 환매 계약의 수정을 요청했습니다. 구매자는 마스터 환매 계약에 대해 요청된 수정 사항을 작성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본 수정안의 유효성은 판매자와 보증인의 승인된 서명인이 작성 및 전달한 본 수정안의 사본과 보증인이 첨부한 첨부 B 형식의 완전히 작성된 재확인서를 구매자가 수령하는 경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본 개정 조항은 개정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디지털 시대를 수용하는 움직임에서 전자 서명 및 기록이 기존 종이 기반 시스템과 동일한 법적 효력 및 집행 가능성을 보유한다는 개정안이 비준되었습니다. 여러 사본으로 실행될 수 있는 개정안은 서명이 pdf, tif 또는 jpg와 같은 형식과 DocuSign 및 AdobeSign과 같은 전자 서명 플랫폼을 통해 전자적으로 전송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디지털 거래의 적법성은 연방전자서명법(Global and National Commerce Act), 뉴욕주 전자서명 및 기록법, 통일전자거래법(Uniform Electronic Transactions Act) 또는 통일상법(Uniform Commercial Code)에 기초한 기타 법률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본 개정안에서는 어느 당사자도 조항의 해석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을 수 없습니다. 수정안은 당사자 간의 완전한 합의로 간주되며 이전 합의를 대체합니다. 본 수정안과 기본 환매 계약 간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수정안이 우선 적용됩니다.

계약의 보증인과 판매자는 수정안을 실행하고 전달할 권한과 기본 계약에 따른 의무를 수행할 권한을 확인합니다. 또한 개정안을 실행하는 데 정부 기관이나 제3자의 동의, 승인 또는 승인이 필요하지 않다고 명시합니다. 또한 그들은 이 수정안에 대한 참여가 회사의 권한 내에 있으며 기존 계약, 법률 또는 규정을 위반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법률 문서 및 계약의 디지털화를 향한 이러한 움직임은 운영 환경의 중요한 변화를 의미하며 비즈니스 거래의 효율성을 높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라디언 그룹(RDN)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80% 오른 26.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adian Group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모기지 및 부동산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모기지 부문은 주로 주택 우선 담보 대출에 대한 민간 모기지 보험과 기타 신용 위험 관리, 계약 인수 및 이행 솔루션을 통해 신용 관련 보험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주로 모기지 은행, 상업 은행, 저축 기관, 신용 조합 및 커뮤니티 은행과 같은 모기지 발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Homegenius 부문은 보험 및 비보험 소유권, 세금 및 소유권 데이터, 중앙 집중식 기록, 문서 검색 및 기본 치료 소유권 서비스, 증서 및 재산 보고서를 포함한 소유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자 실행 및 전통적인 서명 서비스; 부동산 평가 제품 및 서비스; 및 자산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서비스 솔루션으로서의 소프트웨어와 같은 부동산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부동산 기술 제품 및 서비스 제품군. 이 부문은 소비자, 모기지 대출 기관, 모기지 및 부동산 투자자, 정부 후원 기업, 부동산 중개인 및 대리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7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웨인에 본사가 있습니다.

라디언 그룹(RD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