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 분기 실적 발표(잠정) 어닝서프라이즈, 매출 시장전망치 부합


일렉트로닉 아츠(EA)사가 1일(현지시간)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1.47달러(약 1983원)로 전년 동기 대비 37.38% 증가했다. 시장전망치 1.30달러(약 1754원)에 비하면 13.08% 상회해 어닝서프라이즈 수준이다.
분기 매출은 19억1400만달러(약 2조5817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0.53% 증가했다. 시장 전망치였던 17억9039만달러(약 2조4150억원)에 비하면 6.90% 상회했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1월 30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23억3840만달러, 주당순이익 2.80달러다.

일렉트로닉 아츠(EA)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1% 내린 123.78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NON-GAAP(일회성비용 제외 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lectronic Arts Inc.는 전 세계적으로 게임 콘솔, PC, 휴대폰 및 태블릿용 게임, 콘텐츠 및 서비스를 개발, 마케팅, 게시 및 배포합니다. 주로 Battlefield, The Sims, Apex Legends, Need for Speed 및 기타 라이선스 게임에서 스포츠, 레이싱, 1인칭 슈팅, 액션, 롤 플레잉 및 시뮬레이션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 및 서비스를 개발 및 퍼블리싱합니다. , FIFA, Madden NFL, UFC 및 Star Wars 브랜드를 포함합니다. 회사는 게임을 배포하고 호스팅하기 위해 제3자에게 게임을 라이선스합니다. 디지털 유통 및 소매 채널을 통해 게임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판매할 뿐만 아니라 대중 시장 소매업체, 전문점 및 유통 계약에 직접 판매합니다. Electronic Arts Inc.는 198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분기 실적 발표(잠정) 어닝서프라이즈, 매출 시장전망치 부합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