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 경기 중 옆 홀 경기자 맞춘 박태환…과실치상 혐의 수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소인 "박태환 잘못" 고소…경찰·검찰 '무혐의' 판단에 불복
    골프 경기 중 옆 홀 경기자 맞춘 박태환…과실치상 혐의 수사
    수영 스타 박태환(34)이 2년 전 골프 경기 중 옆 홀에 있던 경기자를 다치게 한 혐의로 수사를 받는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31일 춘천지검 등에 따르면 검찰은 최근 박씨의 과실치상 혐의에 대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박씨는 2021년 11월 강원도 한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던 중 골프공으로 옆 홀에 있던 A씨를 맞춰 눈과 머리 부위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A씨의 고소로 사건을 수사한 경찰은 혐의가 인정되지 않는 사안으로 판단해 불송치했다.

    경찰의 불송치 결정에 불복한 A씨의 이의신청으로 다시 사건을 살핀 검찰 역시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검찰은 박씨가 당시 경기보조원(캐디) 지시에 따라 타구한 점과 아마추어 경기에서 슬라이스(공이 타깃 방향으로 날아가다가 오른쪽으로 심하게 휘어지는 것)가 발생하는 일이 드물지 않은 점 등을 이유로 박씨에게 죄를 묻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A씨는 검찰의 불기소 처분에 불복해 항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 부근 다중 추돌…4명 사망

      10일 오전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 나들목 근처에서 다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화물차와 승용차 운전자 등 4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IC 근처 양방향 통제되고 있다. 현...

    2. 2

      마약 재판 중에도…은어로 '같이 투약할 사람' 찾은 30대女

      마약 전과자인 30대 여성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와 재판을 받는 와중에 또다시 마약을 구매하고, 투약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3단독 황해철 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

    3. 3

      "사인회에 몇백만원 썼는데"…'아이돌 팬' 분노 폭발한 사연 [김수영의 연계소문]

      "팬 사인회에 몇백은 태웠을 텐데 (보상) 10만 캐시라니""고의적 유출 심각한 문제인데 아이돌판 일이라 뭉개려는 거냐""팬이라고 너무 안이하게 보는 거 아닌가"최근 개인정보 유출 사건으로 아이돌 판이 뒤집어졌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