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브론(CVX) 수시 보고


쉐브론(CVX)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움직임으로 Chevron Corporation은 Hess Corporation 및 Yankee Merger Sub Inc.와의 합병 계약 및 계획을 발표하여 Hess를 Chevron의 직접 완전 소유 자회사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2023년 10월 22일 증권거래위원회에 8-K 형식으로 제출되었습니다.

합병 계약 조건에 따라 주당 1.00달러 상당의 Hess 보통주 발행 주식 1주는 주당 0.75달러의 가격으로 Chevron 보통주 1.025주로 전환되며, 단주에 대한 현금 보상도 함께 제공됩니다. 발행 된.

합병 계약에는 또한 합병 계약일 또는 그 이후에 부여된 모든 미결제 Hess 스톡 옵션, 제한된 주식 보상 및 성과 공유 단위(PSU) 보상이 동일한 조건에 따라 동등한 Chevron 주식 보상으로 전환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Chevron과 Hess의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합병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가오는 주주총회에서 합병 계약을 비준하기 위해 Hess 주주들이 투표하는 것입니다.

이번 합병은 에너지 부문에서 Chevron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업계 내에서 지속적인 통합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쉐브론과 헤스의 임박한 합병은 합병 계약에 따라 완료되기 전에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Hess 주주의 승인, 1976년 Hart-Scott-Rodino 독점금지 개선법(HSR법)에 따른 대기 기간 종료 또는 만료, 합병을 금지하는 법률이나 명령의 부재, Chevron 보통주 등록 등이 포함됩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의 합병으로 발행된 주식을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습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양 당사자가 합병 계약에 따른 의무를 이행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Chevron과 Hess는 독점금지법이나 기타 해당 법률에 따른 모든 장애를 피하고 HSR법에 따른 대기 기간을 종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ess는 또한 합병 전 기간 동안 제3자로부터 대체 인수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는 능력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본 계약은 2024년 4월 18일까지 합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어느 쪽이든 종료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특정 조건에 따라 연장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으로 인해 해고될 경우 Hess는 Chevron에게 17억 1,500만 달러의 해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Chevron과 Hess는 Chevron의 예비 사업설명서와 Hess의 예비 위임장 진술서를 포함하는 양식 S-4로 등록 명세서를 즉시 제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합병 계약은 투자자에게 계약 조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지 Hess 또는 Chevron에 대한 기타 사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쉐브론(CVX)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69% 내린 160.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evron Corporation은 자회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통합 에너지 및 화학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업스트림 부문은 원유 및 천연 가스의 탐사, 개발, 생산 및 운송에 관여합니다. 액화 천연 가스와 관련된 처리, 액화, 운송 및 재기화; 파이프라인을 통한 원유 운송; 천연 가스의 운송, 저장 및 마케팅은 물론 기액화 플랜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운스트림 부문은 원유를 석유 제품으로 정제하는 데 관여합니다. 원유, 정제 제품 및 윤활유 마케팅; 재생 가능한 연료의 제조 및 마케팅; 파이프라인, 해상 선박, 자동차 장비 및 철도 차량을 통한 원유 및 정제 제품 운송; 일반 석유화학제품, 산업용 플라스틱, 연료 및 윤활유 첨가제의 제조 및 마케팅. 또한 현금 관리 및 부채 자금 조달 활동에도 참여합니다. 보험 운영; 부동산 활동; 및 기술 사업. 이 회사는 이전에 ChevronTexaco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05년에 Chevron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hevron Corporation은 187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 라몬에 있습니다.

쉐브론(CV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