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로 마이크로시스템스(ALGM) 수시 보고


알레그로 마이크로시스템스(ALGM)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두고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ALGM이라는 기호로 상장된 회사인 Allegro MicroSystems, Inc.는 이사회에 대대적인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이사회 연구개발 및 전략위원회 의장이자 위원인 Reza Kazerounian 박사는 2023년 10월 15일부터 이사회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했음을 회사에 알렸습니다. 회사는 Kazerounian 박사의 은퇴가 아직 임박하지 않았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Allegro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불일치.

Kazerounian 박사가 은퇴한 후 이사회는 Mary G. Puma를 그의 후임자로 선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2023년 10월 18일부터 푸마 씨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총회까지 1등급 이사로 재직하게 됩니다. Puma 씨는 또한 이사회의 연구개발 및 전략위원회와 보상위원회에도 임명되었습니다.

이사회는 Puma 씨가 나스닥 주식 시장 규정에 따라 사외 이사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동일한 규칙에 따라 보상 위원회 구성원에 대한 강화된 독립성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그녀의 임명과 관련하여 Allegro는 Ms. Puma와 면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회사에 대한 이사의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청구, 소송 또는 절차에 대해 델라웨어 법률에서 허용하는 비용의 배상 및 선지급을 규정합니다.

Puma 씨의 보상은 연간 현금 및 제한된 주식 보상 형태로 그녀가 이사회에 선출된 날부터 비례 배분됩니다. 그녀의 봉사료는 회사의 다른 사외이사, 연구개발전략위원회, 이사회 보상위원회 위원들이 받는 보수와 동일할 것입니다.
전력 및 감지 반도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Allegro MicroSystems, Inc.는 2023년 10월 18일에 Mary G. Puma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Dr. Reza Kazerounian의 은퇴로 인해 발생한 공석을 메웁니다.

Puma는 반도체 산업에서 25년을 포함하여 40년 이상의 기술 경험을 이사회에 제공합니다. 그녀는 현재 반도체 칩 제조 산업에 자본 장비를 공급하는 공개 회사인 Axcelis Technologies, Inc.의 회장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Puma의 과거 역할에는 Axcelis의 사장 겸 CEO와 General Electric Company의 다양한 관리직이 포함됩니다.

그녀의 광범위한 기술 및 이사회 경험, 그리고 반도체 업계 리더로서의 입증된 성공을 고려할 때 그녀의 임명은 Allegro 이사회에 귀중한 추가로 간주됩니다. Allegro 이사회 회장인 Yoshihiro "Zen" Suzuki는 Puma가 계속해서 전기화 및 자동화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고 자동차 및 산업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함에 따라 Allegro의 성장에 Puma가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Puma의 임명은 반도체 전문성과 리더십이 Allegro의 성장, IPO 성공, 혁신과 변화를 강조하는 시장 중심 사고방식으로의 전환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Reza Kazerounian 박사의 은퇴에 따른 것입니다.



알레그로 마이크로시스템스(ALGM)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9% 내린 30.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legro MicroSystems, Inc.는 모션 제어 및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을 위한 센서 집적 회로(IC) 및 애플리케이션별 아날로그 전력 IC를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제품에는 위치, 속도 및 전류 센서 IC와 같은 자기 센서 IC; 모터 드라이버 IC, 레귤레이터 및 LED 드라이버 IC를 포함하는 전력 IC; 광다이오드, 눈에 안전한 레이저, LiDAR 애플리케이션용 판독 IC를 포함한 광자 및 3D 감지 구성요소. 이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 제3자 유통업체, 독립 판매 대리인 및 위탁을 통해 주로 자동차 및 산업 시장의 OEM 및 공급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미국, 나머지 아메리카, 유럽, 일본, 중화권, 한국 및 기타 아시아 시장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햄프셔주 맨체스터에 본사가 있습니다. Allegro MicroSystems, Inc.는 Sanken Electric Co., Ltd.의 자회사입니다.

알레그로 마이크로시스템스(ALG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