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그리스(ENTG) 수시 보고


인테그리스(ENTG)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Entegris, Inc.는 2023년 10월 18일 이사회에서 주당 0.10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배당금은 2023년 11월 1일 영업 종료 시 기록에 있는 모든 주주에게 2023년 11월 22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 정보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Form 8-K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비서). 델라웨어에 설립되어 매사추세츠 주 빌레리카에 주요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ENTG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에는 Entegri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CFO인 Linda LaGorga가 서명했습니다.
반도체 및 첨단 기술 산업을 위한 첨단 재료 및 프로세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인 Entegris, Inc.는 주당 0.10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2023년 10월 18일 회사 이사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배당금은 2023년 11월 1일 영업 종료 기준으로 기록된 주주들에게 2023년 11월 22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Entegris는 전 세계적으로 약 9,000명의 직원을 두고 강력한 글로벌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ISO 9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 대만 및 영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제조, 고객 서비스 및 연구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테그리스(ENTG)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7% 내린 96.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tegris, Inc.는 북미, 대만, 중국, 한국, 일본, 유럽 및 동남아시아에서 미세 오염 제어 제품, 특수 화학 물질 및 고급 자재 취급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공급합니다. 특수 화학 및 엔지니어링 재료(SCEM)의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미세오염 통제(MC); 및 고급 자재 취급(AMH). SCEM 부문은 고성능 및 고순도 공정 화학 물질, 가스 및 재료는 물론 반도체 및 기타 고급 제조 공정을 지원하는 전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MC 부문은 반도체 제조 공정 및 기타 첨단 기술 산업에서 사용되는 중요한 액체 화학 물질 및 가스를 필터링 및 정제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MH 부문은 반도체, 생명 과학 및 기타 첨단 기술 산업에 적용하기 위해 중요한 액체 화학 물질, 웨이퍼 및 기타 기판을 모니터링, 보호, 운송 및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회사의 고객은 로직 및 메모리 반도체 장치 제조업체,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 가스 및 화학 제조 회사, 웨이퍼 재배업체를 포함합니다. 및 평판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업체, 패널 제조업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구성 요소 및 장치 제조업체 및 관련 생태계. 또한 태양광 산업의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 방전 가공 고객, 유리 및 유리 용기 제조업체, 항공우주 제조업체, 생체의학 이식 장치 제조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ntegris, Inc.는 196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빌레리카에 있습니다.

인테그리스(ENT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