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악저작권협회, 경찰의 날 맞아 '힐링 콘서트'
린 12월 부산 콘서트·KCM '알아요' 발매
[가요소식] 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단독 게스트
▲ 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출연 = 가수 임영웅이 오는 14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놀토)에 출연한다.

13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놀토'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토크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 9일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표했으며 오는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가요소식] 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단독 게스트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경찰의 날 힐링 콘서트' =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오는 20일 오후 7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2023 강서구민과 함께하는 경찰의 날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음악저작권협회와 서울 강서경찰서가 공동 주최하고 강서구청이 후원하는 무료 공연이다.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크라잉넛, 가수 임한별과 신예영, 트로트 신예 이세은 등이 출연한다.

[가요소식] 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단독 게스트
▲ 린, 12월 부산서 '홈' 콘서트 = 가수 린이 12월 9일 부산 수영구 KBS홀에서 단독 콘서트 '홈'(HOME)을 연다.

13일 소속사 325E&C에 따르면 린은 다음 달 18~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부산에서도 공연을 펼친다.

부산 공연 티켓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가요소식] 임영웅 '놀라운 토요일' 단독 게스트
▲ KCM, 리메이크곡 '알아요' 발매 = 가수 KCM이 13일 오후 6시 복학가왕 프로젝트 음원 '알아요'를 발매한다.

'알아요'는 2003년 방송된 드라마 '때려'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으로 KCM이 데뷔 전 노래한 곡이다.

복학가왕은 가왕대 음악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복학한 가왕이 지난 시절을 재조명하는 유튜브 프로젝트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