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디지털(WDC) 수시 보고


웨스턴 디지털(WDC)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으로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Western Digital Technologies, Inc.(WDT)는 2023년 10월 10일 두 번째 보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2월 13일 계약에 추가됩니다. , 2019.

계약에 따라 WDT는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의 2024년 만기 1.50% 전환 선순위 채권에 따른 의무를 보증합니다. 이 보증은 WDT가 2026년 만기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의 4.750% 선순위 채권에 대한 보증인인 한 유지됩니다. 보증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서 및 두 번째 보충 계약서의 조건.

두 번째 추가 계약은 델라웨어 기업인 Western Digital Technologies, Inc.와 수탁자로서 미국 협회인 U.S. Bank Trust Company 사이의 법적 계약입니다. 보증 자회사는 보증인이 되고 계약 조건을 준수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또한 계약서는 계약 조건에 따라 보증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면 보증 자회사의 보증이 자동으로 해제되도록 규정합니다. 이는 계약의 포기, 동의 또는 수정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뉴욕법의 적용을 받으며, 모든 당사자는 본 보충계약과 관련된 모든 법적 절차에서 배심원 재판을 받을 권리를 포기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전자 수단을 통해 서명 및 전달될 수 있으며, 이러한 전자 서명은 수동으로 실행된 서명과 동일한 법적 유효성을 갖습니다.
최신 재무 업데이트에서 Western Digital Technologies, Inc.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은 수탁자로서 보충 계약을 정식으로 체결했습니다. 문서에서는 섹션 제목이 편의를 위한 것이며 해당 조항의 해석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수탁자의 역할은 보충 계약서의 유효성이나 충분성 또는 그에 포함된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명시하여 명시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보증 자회사에게 있습니다. 수탁자는 계약에 명시된 대로 자신의 행위 및 책임과 관련된 모든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보증 자회사는 계약서 및 보충 계약서에 명시된 재정적 약정으로부터 직간접적인 이익을 얻을 것임을 인정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보증 및 면제는 이러한 혜택을 예상하여 의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보충 계약서는 Western Digital Technologies의 수석 부사장 겸 CFO인 Wissam Jabre와 U.S. Bank Trust Company의 부사장인 David Jason이 서명했으며, 이는 양 당사자에게 이 계약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웨스턴 디지털(WDC)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1% 내린 45.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은 미국, 중국, 홍콩, 유럽, 중동, 아프리카, 기타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데이터 저장 장치 및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데스크탑 및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PC), 스마트 비디오 시스템, 게임 콘솔 및 셋톱 박스와 같은 컴퓨팅 장치용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포함한 클라이언트 장치를 제공합니다.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PC 및 기타 휴대형 및 웨어러블 장치는 물론 자동차, 사물 인터넷, 산업 및 커넥티드 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플래시 기반 임베디드 스토리지 제품; 플래시 기반 메모리 웨이퍼. 이 회사는 또한 엔터프라이즈 헬륨 하드 드라이브로 구성된 데이터 센터 장치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서버, 온라인 트랜잭션, 데이터 분석 및 기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위한 플래시 기반 SSD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구성된 엔터프라이즈 SSD 데이터 스토리지 시스템 및 계층화된 스토리지 모델을 위한 데이터 센터 솔루션; 및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 또한 모바일 및 데스크톱 형태의 외장형 HDD 스토리지 제품과 같은 클라이언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휴대용 SSD; 휴대폰, 태블릿, 이미징 시스템, 카메라 및 스마트 비디오 시스템을 포함하는 소비자 장치에 사용되는 착탈식 카드; 컴퓨팅 및 소비자 시장에서 사용하기 위한 범용 직렬 버스 플래시 드라이브; 무선 드라이브 제품은 생성된 콘텐츠의 현장 백업과 고화질 영화, 사진, 음악 및 문서를 태블릿, 스마트폰 및 PC로 무선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G-Technology, SanDisk 및 WD 브랜드로 제품을 주문자 상표 부착 제조업체, 유통업체, 딜러, 리셀러 및 소매업체에 판매합니다. Western Digital Corporation은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있습니다.

웨스턴 디지털(WD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