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오스 헬스(SYNH) 수시 보고


시네오스 헬스(SYNH)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INC Research Holdings, Inc.가 공식적으로 법인 설립 증명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문서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DGCL)에 따라 허용되는 합법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참여하려는 회사의 의도를 나타냅니다.

회사는 다양한 종류의 주식으로 총 6억 3천만 주를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 각각 3억 주와 우선주 3천만 주가 포함됩니다. 보통주의 권리는 델라웨어주 국무장관에게 제출된 지정 증명서에 명시된 우선주의 권리와 우선권에 따릅니다.

회사는 또한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 전환 조건을 명시했습니다. 클래스 A 보통주는 동일한 수의 클래스 B 보통주로 전환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전환은 정규 영업시간 동안 회사의 본사 또는 회사의 주식 양도 대리인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전환 절차에서는 전환할 주식 수를 명시한 서면 통지와 함께 전환할 주식을 나타내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회사는 전환 시 보통주에 대한 새로운 증서를 무료로 발행할 의무가 있지만, 전환과 관련된 서류, 우표 발행, 양도세 또는 기타 비용은 보유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새로운 기업 업데이트에서는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 보유자의 의결권이 명확해졌습니다. 클래스 A 보통주 보유자는 회사 이사의 선출 또는 해임을 포함하여 모든 목적에 대해 투표할 권리를 갖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클래스 B 보통주 보유자는 이사 선출 또는 해임에 대한 투표를 제외하고 일반 의결권도 갖습니다.

클래스 A와 클래스 B 주주 모두 보유 주당 1개의 의결권을 갖습니다. 그러나 이사회는 특정 기준이 충족될 때까지 의결권을 제한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가득 또는 몰수 대상인 두 종류의 주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B 보통주의 의결권이나 우선권에 영향을 미치는 법인 설립 증명서의 변경에는 클래스 B 주주 과반수의 찬성 투표가 필요합니다.

두 종류의 보통주 모두 하나 이상의 우선주 시리즈 조건과 관련된 문제를 제외하고 연례 또는 특별 회의에서 단일 클래스로 함께 투표합니다.

배당금과 관련하여 모든 종류의 주식은 이사회가 선언한 대로 배당금과 분배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배당금이 선언된 경우 두 종류의 보통주에 대해 동일한 비율로 지급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클래스 A 또는 클래스 B 보통주에 대한 배당이 선언될 수 없습니다.


시네오스 헬스(SYNH)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2% 오른 42.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yneos Health, Inc.는 북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에 바이오 의약품 아웃소싱 솔루션 회사를 제공합니다. 임상 솔루션과 상용 솔루션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임상 솔루션 부문은 임상 개발의 I~IV 단계에서 진단, 약물, 생물학적 제제, 장치 및 디지털 치료제 개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제품 개발 및 규제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프로토콜 개발, 연구 현장 모집, 임상 모니터링, 기술 기반 환자 모집 및 참여, 임상 가정 건강, 임상 시험 다양성, 생체 인식 및 규제 업무 서비스를 포함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 솔루션 부문은 배포 솔루션, 홍보, 광고 및 의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포함한 상업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약, 생명 공학 및 의료 산업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이 회사는 이전에 INC Research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8년 1월에 Syneos Health,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yneos Health, Inc.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모리스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네오스 헬스(SYN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