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래스 렌트코프(MGRC) 수시 보고


맥그래스 렌트코프(MGRC)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McGrath RentCorp는 6.25% 시리즈 F 선순위 채권 중 7,500만 달러를 미국 푸르덴셜 보험사(Prudential Insurance Company of America)에 발행 및 매각했습니다. 2023년 9월 27일에 발행된 이 채권은 McGrath RentCorp의 무담보 채무이며 2030년 9월 27일에 만기됩니다. 이 채권은 연 6.25%의 이자율을 가지며 반기마다 지불됩니다.

최소 선불 금액 500만 달러를 포함하여 특정 조건에 따라 어음 선불이 허용됩니다. 회사가 선불을 선택하는 경우 선불 원금의 100%에 보전 금액을 더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회사는 또한 채권 기간 동안 일련의 표준 긍정 및 부정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여기에는 최대 레버리지 비율과 최소 고정 충전 범위 비율이 포함됩니다. 또한 해당 채권에는 원금이나 이자 지불 실패, 채권 구매 계약의 약정 및 계약 위반과 같은 표준 불이행 조항이 함께 제공됩니다.

McGrath RentCorp의 미국 자회사 중 3곳인 Mobile Modular Management Corporation, Enviroplex, Inc. 및 Vesta Housing Solutions Holdings, Inc.는 채권과 관련된 모든 의무의 전액 지불을 보장했습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McGrath RentCorp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채권 구매 계약을 제출했습니다. 양식 8-K에 대한 회사의 현재 보고서의 일부인 이 계약은 2023년 6월 13일에 제출되었습니다. 계약에 제공된 설명은 완전하지 않으며 문서의 전체 텍스트를 참조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괄적인 세부정보.

이 보고서의 제출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를 대신하여 McGrath RentCorp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Keith E. Pratt가 정식으로 서명했습니다. 서명일은 2023년 9월 28일입니다.

노트 구매 계약에 대한 세부 정보는 SEC 저장소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회사의 재무 운영에 대한 최근 움직임을 나타내지만 거래의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해관계자들은 이별 메모로 보다 자세한 이해를 위해 계약 전문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맥그래스 렌트코프(MGRC)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5% 오른 102.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cGrath RentCorp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기업 간 임대 회사로 운영됩니다. 재배치 가능한 모듈식 건물, 이동식 저장 컨테이너, 전자 테스트 장비 및 관련 액세서리, 액체 및 고체 격납 탱크 및 상자를 임대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Mobile Modular, TRS-RenTelco, Adler Tanks 및 Enviroplex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Mobile Modular 부문은 교실, 기존 시설에 인접한 임시 사무실, 영업소, 건설 현장 사무실, 화장실 건물, 의료 클리닉, 보육 시설, 사무실 공간 및 기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된 모듈식 건물을 임대 및 판매합니다. 및 휴대용 저장 용기. TRS-RenTelco 부문은 주로 항공 우주, 방위, 전자, 산업, 연구 및 반도체 산업에 오실로스코프, 증폭기, 분석기, 신호 소스 및 전원 테스트 장비와 같은 범용 전자 테스트 장비를 임대 및 판매합니다. 또한 통신 장비 및 제품 제조업체, 전기 및 통신 설치 계약자, 현장 기술자 및 서비스 제공업체에 다양한 광섬유, 구리 및 무선 네트워크용 네트워크 및 전송 테스트 장비를 포함한 통신 테스트 장비를 제공합니다. Adler Tanks 부문은 지하수, 폐수, 휘발성 유기 액체, 하수, 슬러리 및 바이오 슬러지, 오일 및 물 혼합물, 화학 물질을 저장하기 위한 고정 차축 강철 탱크를 임대합니다. 슬러지 및 고형물용 진공 용기; 슬러지 및 슬러리에 포함된 물의 분리를 위한 탈수함; 고형 폐기물의 임시 저장 및 운송을 위한 롤오프 및 쓰레기통. Enviroplex 부문은 휴대용 교실을 제조하여 캘리포니아의 공립 교육구 및 기타 교육 기관에 직접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리버모어에 본사가 있습니다.

맥그래스 렌트코프(MGR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