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저는 많이 삭았네요"…최태원, AI 프로필로 추석 인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하이틴 프로필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최 회장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며 AI 서비스로 1990년대 학생 모습을 복원한 사진들을 게재했다.

    최 회장은 "저는 몸이 수십 개라도 모자라게 뛰고 있다"며 "요새는 땅에서보다 비행기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대유행이라는 AI 생성 1990년대 학생 앨범"이라며 "저는 1990년대에 이미 30대여서 그런지 많이 삭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늘 이 자리에 저와 닮았다고 소환되실 무고한 분들께 미리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라는 농담을 추가하기도 했다.

    최 회장의 동거인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도 같은 서비스를 사용해 만든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저는 많이 삭았네요"…최태원, AI 프로필로 추석 인사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항암제 명가' 보령, 연매출 1조 클럽 노린다 [CTO에게 듣는다]

      국내 제약사 가운데 항암제 시장 점유율 1위인 보령이 연매출 1조 시대를 열기 위한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핵심은 항암제 신약 개발인데요.박승원 기자가 보령의 김봉석 최고기술책임자를 만나 신약 개발 현황과 전략...

    2. 2

      [단독] KAI-한화, 위성영상분석 진출…내달 공개

      한국항공우주산업 KAI와 한화시스템이 나란히 위성영상분석 사업에 뛰어듭니다.국내에선 중소기업들이 일회성 프로젝트로 진행하던 영역인데,두 대표 방산기업들이 다음 달 열리는 방위산업 전시회에서 서비스를 첫 공개하며 출사...

    3. 3

      KGC인삼공사, '10대 항암식품' 버섯시장 공략

      예로부터 한방에서 약용으로 사용해온 버섯.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영지버섯, 동충하초 등 약용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나 '폴리페놀' 같은 생리활성 물질이 풍부해 다양한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낮춰주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