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과정 IB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2024-25년도 정시 입학 설명회 개최
제주 전 과정 IB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총교장 블레어 리)가 2024/25년도 정시 신입생 지원서 접수를 10월 2일부터 시작하며, 이를 위한 서울 및 제주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울 수도권을 아우르는 입학설명회는 10월 6일(금)과 7일(토) 양일간 두 차례씩 걸쳐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며, 제주 본교에서 캠퍼스 투어와 함께 진행될 제주 입학설명회는 10월 12일(목), 13일(금), 16일(월) 오전으로 세 차례 예정되어 있다. 특히 12일과 13일은 유·초등과정의 주니어 스쿨 지원 희망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6일(월)에는 미들 및 시니어 스쿨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본 입학설명회는 브랭섬홀 아시아만의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교육 특장점과 폭넓은 방과후 활동, 세심한 학생 지도 프로그램 등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총교장을 비롯한 학교 핵심 리더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학부모님들이 궁금해하던 사항들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자리이다. 또한 올해부터 남녀공학으로 전환된 보이즈 미들 스쿨에 대한 정보와 현재 증반이 예상되는 학년별 입학 현황 및 지원 절차에 대한 세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캐나다 사립학교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자매 학교인 브랭섬홀 아시아는 2012년 개교 이래 탐구 기반 학습, 융합 교육, 비판적 사고 및 서비스 정신 등을 강조하며 전 과정에 수준 높은 IB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학력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는 교육청 공식 인가 학교로서 실제로 졸업생의 대다수가 매년 미국 아이비리그대를 비롯해 캐나다, 유럽,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명문대에 진학하는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고 밝혔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총교장 블레어 리(Dr. Blair Lee) 박사는 "제주의 아름다움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자랑하는 본교 캠퍼스에서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IB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본 입학설명회를 통해 예비 학부모님들이 본교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입학 신청은 10월 2일에 시작되어 12월 11일에 정시 마감되며, 10월 입학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한다면 학교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자리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입학 지원 및 입학설명회에 대한 다른 문의 사항은 입학사무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