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테스 브랜즈(TWNK) 수시 보고


호스테스 브랜즈(TWNK)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ostess Brands, Inc.는 The J. M. Smucker Company 및 그 자회사인 SSF Holdings, In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SSF Holdings는 Hostess Brands의 클래스 A 보통주 전체 발행 주식을 매입하기 위한 교환 제안을 개시할 것입니다. 주주들은 Hostess Brands의 주식 1주당 현금 30달러와 The J. M. Smucker Company의 보통주 0.03002주를 받게 됩니다. 이 제안은 모든 조건이 충족되거나 면제될 때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 단위로 연장됩니다. 그러나 Hostess Brands의 동의 없이는 제안이 합의된 종료일 이후로 연장되거나 계약이 종료될 수 없습니다.
최근 발표에서는 구매자와 회사 간의 합병 완료가 임박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델라웨어주 일반회사법 규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인 이번 합병으로 인해 회사는 존속법인이 됩니다.

합병의 일환으로 자사주와 모회사, 회사 또는 그 자회사가 보유한 주식을 제외한 회사 보통주의 각 주식은 소각되어 제안 대가를 받을 권리로 전환됩니다. 합병 종료는 지정된 "종료일"에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합병의 완료에는 합병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그러한 조건 중 하나는 발행 주식의 과반수를 입찰하고 제안 만료 전에 철회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구매자는 회사의 동의 없이 이 조건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합병의 완료는 독점 금지법 및 캐나다 경쟁법 준수를 포함하여 필요한 규제 승인을 획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또한, 제안이나 합병의 완료를 방해할 수 있는 법적 제한이나 명령이 실행되어서는 안 됩니다.

회사의 진술 및 보증의 정확성과 합병 계약서의 계약 준수 여부도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합병계약은 종료되지 않았어야 하며, 계약 체결 이후 회사에 중대한 부정적 영향이 없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구매자와 회사 간의 임박한 합병은 기업 환경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합병의 성공적인 완료는 합병 계약에 명시된 조건을 충족하고 필요한 규제 승인을 얻는 데 달려 있습니다.


호스테스 브랜즈(TWNK)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14% 오른 33.4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포장 식품 회사인 Hostess Brands, Inc.는 미국에서 스낵 제품을 개발, 제조, 마케팅, 판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스낵 케이크, 도넛, 달콤한 롤, 아침 식사용 패스트리, 쿠키, 스낵 파이, 달콤한 구운 식품, 웨이퍼, 빵과 빵, 데니쉬, 꿀 빵, 커피 케이크 및 무설탕 제품을 제공합니다. Hostess, Dolly Madison, Cloverhill, Big Texas, Voortman, CupCakes, Twinkies, Donettes, Ding Dongs, Zingers, Ho Hos 및 Big Texas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ores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1월에 Hostess Brand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Hostess Brands, Inc.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캔자스주 레넥사에 본사가 있습니다.

호스테스 브랜즈(TWN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