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TRENDZ)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신곡 안무의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4일 트렌드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의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듣기만 해도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게 만드는 비트를 바탕으로 화창한 날씨 속 꼬깔콘을 쓰고 서로 장난치는 멤버들의 모습부터 바닷가에서 서로의 모습을 담고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담겼다.

여기에 한국의 모습으로 분위기는 반전된다. 강렬한 눈빛과 안무로 분위기를 전환시킨 한국을 시작으로 트렌드지는 어디론가 뛰어가는 모습과 최초로 공개된 후렴구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지며 청춘의 모습과 함께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든다.

타이틀곡 ‘MY WAY’는 한계에 부딪힐지라도 자신을 깨워 끝까지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곡으로, 파워풀하고 속도감 있는 곡 전개가 강한 여운을 남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멤버 한국, 라엘, 예찬이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훨씬 녹인 것은 물론, 전작을 쭉 함께 해온 프로듀서 LEEZ(리즈)가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하나의 명반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이 해외에서만 3배나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가운데 10월부터 20개국 월드투어까지 확정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반응 속 트렌드지가 새 싱글 ‘STILL ON MY WAY’를 통해 어디까지 더 높이 도약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렌드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는 오는 6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