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인’ 남궁민 번뜩이는 눈빛, 죽음 위기 어떻게 극복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인’ 남궁민 번뜩이는 눈빛, 죽음 위기 어떻게 극복할까

    ‘연인’ 남궁민은 어떻게 죽음 위기를 극복할까.

    지난 26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8회가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볼모 신세가 된 소현세자(김무준 분)와 함께 청나라 심양으로 향했던 이장현(남궁민 분)이 죽음 위기에 처한 것. 한양에 있는 유길채(안은진 분)는 이장현이 심양에서 죽은 것으로 오인, 가슴 찢어질 듯한 슬픔에 하염없이 눈물 흘렸다.

    유길채를 향한 섭섭함에 “정말 밉군”이라는 말을 남기고 청나라로 떠난 이장현. 이장현이 떠난 후 뒤늦게 자신의 마음을 자각한 유길채. 시청자들은 닿을 듯 닿지 않은 이장현과 유길채가 꼭 재회하기를, 꼭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애타는 마음으로 바라며 지켜보고 있다. 그러려면 이장현이 반드시 죽음 위기를 벗어나야만 한다.

    ‘연인’ 8회에서 이장현은 청의 무관 용골대(최영우 분)의 심복 정명수(강길우 분)를 발고했다는 누명을 쓰고 청의 칸(황제) 홍타이지(김준원 분) 앞에 불려 갔다. 홍타이지는 앞서 병자호란 당시 청병에 잠입했던 이장현을 단번에 알아봤고, 이장현이 간자는 아닌지 의심했다. 이장현은 홍타이지의 의심을 없애지 않으면 그대로 죽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31일 ‘연인’ 제작진이 무릎을 꿇은 채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이는 이장현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허리를 곧게 펴고 선 이장현과 그런 이장현을 향해 비릿한 미소를 날리는 용골대를 확인할 수 있다. 과연 이장현이 어떻게 죽음 위기를 극복한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연인’ 제작진은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연인’ 9회에서는 이장현이 홍타이지 앞에 무릎 꿇은 이후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장현은 특유의 배포와 강단으로 죽음의 위기 앞에서도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남궁민은 놀라운 집중력과 에너지로 이장현의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준원, 최영우 배우와의 강력한 연기 호흡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완성했다. 제작진도 숨 죽이고 지켜본 장면인 만큼 본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장현은 어떻게 죽음 위기에서 벗어날까. 위기를 넘은 이장현은 유길채와 재회할 수 있을까. 회를 거듭할수록 애절함을 더해가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9회는 오는 9월 1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