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esco Inc(AMRC)가 2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재생 에너지 기업인 Ameresco, Inc.는 기간 대출 및 회전 신용 제도를 개정하기로 중요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개정안에는 지연인출기간 대출의 만기일 연장과 EBITDA 대비 총 조달 부채 비율과 관련된 재정 약정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개정안은 BOFA Securities, Fifth Third Securities 및 KeyBanc Capital Markets 등을 포함하여 신용 편의에 대한 대출 기관 당사자들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개정안을 통해 Ameresco는 2억 2천만 달러의 지연 인출 기간 대출의 만기일을 연장할 수 있으며, 4,500만 달러는 2023년 11월 15일에 만기되고 나머지 금액은 2023년 12월 15일에 만기됩니다.

또한, 개정안은 재정 약정을 수정하여 Ameresco가 EBITDA에 대한 총 자금 부채의 특정 비율을 유지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비율은 2023년 9월 30일에 끝나는 회계 분기의 경우 4.25 대 1.00을 초과해야 하고, 이후 분기의 경우 3.50 대 1.00을 초과해야 합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Ameresco는 재정적 의무를 보다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회사가 부채 상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 능력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Ameresco의 헌신과 탄탄한 재무 상태 덕분에 Ameresco는 대출 기관에게 매력적인 투자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개발에서는 Ameresco의 자회사인 AMRC C&D Finance LLC가 HASI C&D Lender LLC와 건설 및 개발 대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MRC C&D는 다양한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는 Ameresco의 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기업의 포트폴리오 지주회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출 계약은 이들 프로젝트의 건설 및 개발을 촉진하고 재생 에너지 부문에서 Ameresco의 입지를 더욱 확대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계약은 재정 상태를 강화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 프로젝트를 발전시키려는 Ameresco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줍니다. 지속 가능한 인프라 개발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흔들리지 않고 재생 가능 에너지 산업의 핵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추가 부채를 발생시키고, 자산을 매각하고, 특정 투자를 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대출 계약에는 원금이나 이자 미납, 약정 위반, 파산 등 관례적인 채무 불이행 사건도 포함됩니다.

Ameresco와 AMRC C&D가 체결한 이 대출 계약은 포트폴리오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의 개발 및 건설 비용에 대해 최대 3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제공합니다. 대출 만기는 2026년 8월 31일이며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종결 시 AMRC C&D는 대출금에서 약 2억 달러를 인출했으며, 대부분의 자금은 Ameresco에 이전 프로젝트 비용을 상환하고 거래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필요한 추가 자금은 이 계약에 따라 빌릴 수 있습니다.

Ameresco는 AMRC C&D에 프로젝트를 기여하고 프로젝트를 철회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고 있으며 일정은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영구 자금 조달을 위해 이전되면 모든 수익금은 대출 원금을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대출에는 4.0%의 이자율과 1개월 만기 SOFR 또는 10년 미국 국채 금리 중 더 높은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또한, 미사용 약정 원금의 0.25%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프로젝트 회사는 채무를 보증하며, 대출도 프로젝트 회사의 자산과 AMRC C&D 및 프로젝트 회사에 대한 Ameresco의 간접적인 지분으로 뒷받침됩니다. 채무 불이행이 발생하는 경우 Ameresco는 AMRC C&D가 보유한 프로젝트 회사와 관련된 자본 기여를 해야 하며, 해당 프로젝트 회사는 Ameresco에 다시 분배됩니다.

대출 계약에는 콜 프리미엄이나 수수료가 없는 선불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소구 프로젝트 파이낸싱에 관례적인 선불 의무 조항이 있습니다. 또한 AMRC C&D의 특정 조치를 제한하는 표준 긍정 및 부정 계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대출 계약은 Ameresco가 프로젝트를 계속 개발하고 구축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보증 및 약정을 통해 대출 기관의 보안을 보장합니다.


Ameresco Inc(AMRC)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71% 내린 43.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청정 기술 통합업체인 Ameresco, Inc.는 미국,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에너지 효율성 및 재생 에너지 공급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기업과 조직을 위한 에너지 효율성, 인프라 업그레이드, 에너지 보안 및 탄력성, 자산 지속 가능성, 재생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지역, 미국 연방, 캐나다 및 비태양광 분산 발전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에너지는 물론 고객 시설의 운영 및 유지보수(O&M) 비용을 줄이는 프로젝트를 설계, 개발, 엔지니어링 및 설치합니다. 이 회사의 프로젝트에는 주로 난방, 환기, 냉방 및 조명 시스템과 같은 건물 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시설에 맞춤화된 다양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또한 재생 가능 에너지 및 O&M 서비스에서 전기, 가스, 열 또는 냉각을 생산하는 고객을 위해 회사가 소유하거나 개발하는 소규모 공장 건설과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전기, 처리된 재생 가능한 가스 연료,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에서 생산된 열 또는 냉각. 또한 이 회사는 태양광(PV) 태양 에너지 제품 및 시스템을 판매하고 컨설팅 및 기업 에너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일랜드에 위치한 풍력 발전 프로젝트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방, 주 및 지방 정부는 물론 의료 및 교육 기관, 공항, 공공 주택 당국 및 공립 대학,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147개의 소규모 재생 에너지 발전소 및 태양광 설비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Ameresco,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프레이밍햄에 있습니다.

Ameresco Inc(AMR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