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제일제당, 카카오헬스케어와 업무협약…"당 관리 서비스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제일제당, 카카오헬스케어와 업무협약…"당 관리 서비스 개발"
    CJ제일제당은 카카오헬스케어와 간편한 당 관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민석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 카카오헬스케어 황희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누구나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자'라는 공동 목표를 세우고 당뇨환자나 당 관련 건강이 우려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도록 식품과 플랫폼 서비스 영역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 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등을 진행해 국민 건강증진에 힘을 모은다.

    박민석 대표는 "HMR 사업에서 쌓아 온 전문성과 혁신기술이 카카오헬스케어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강에 불편함을 겪는 이들을 포함해 누구나 먹는 즐거움 누리는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희 대표는 "양사 협력을 통해 당뇨를 비롯한 만성질환 인구에게 즐겁고 지속가능한 개인화 영양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헬스케어와 푸드테크의 공통 목표를 향해 협력을 확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ADVERTISEMENT

    1. 1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2. 2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3. 3

      베일 벗은 기아 EV2…비좁은 유럽길도 씽씽

      기아가 9일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기아 EV2’를 처음으로 공개했다.EV2는 EV3&mi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