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cell, Inc.(OMCL) 수시 보고


Omnicell, Inc.(OMCL)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약물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Omnicell, Inc.는 2023년 5월 23일에 개최된 연례 주주 총회 이후 이사회에서 Robin G. Seim을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사회에 선출되고 회사의 다수결 사임 정책에 따라 사임을 촉구했습니다.

기업 지배 구조 위원회는 회사 경영진과 협력하여 Seim의 이사회 서비스에 대한 우려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여러 대주주를 참여시켰습니다. 의결권 행사 의결권 행사 가이드라인과 감사위원회 독립성에 대한 기관투자가의 의결권 행사 방침 등을 고려할 때 투자자들은 세임의 감사위원 및 감사위원장 역할에 대해 우선적으로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우려는 Seim이 2019년 3월까지 Omnicell에서 맡았던 이전 임원 직책에 의해 증폭되었습니다.

또한 Governance Committee는 Seim이 현재 Nasdaq 상장 기준에 따라 독립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의결권 자문 회사 의결권 행사 지침 및 특정 기관 투자자의 의결권 정책에 따라 2024년 3월까지 독립성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됨을 인정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위원회는 Seim의 광범위한 전문성을 인정했습니다. 회사의 재무 및 비즈니스 운영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무 및 운영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며 13년 동안 얻은 의료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

Seim의 사임을 수락하기로 한 Omnicell의 결정은 투자자 문제를 해결하고 강력한 기업 지배 구조 관행을 유지하려는 회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이제 이사회는 감사 위원회와 이사회 전체가 지속적으로 효율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Seim을 대신할 적합한 사람을 찾는 절차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사회, 사임 제안 거부 권고, 감사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해임

최근 결정에서 거버넌스 위원회는 Seim 씨의 이사회 사임 제안을 거부할 것을 이사회에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를 위원장과 감사위원회 위원에서 즉각 해임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거버넌스 위원회는 일부 주주들이 제기한 우려가 있지만, Seim의 회사 및 산업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재무 전문 지식 및 리더십 경험이 회사의 재무 및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권고에 따라 이사회는 2023년 8월 10일 몇 가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첫째, 그들은 Seim 씨의 사임 제안을 거부하여 그를 이사회 구성원으로 유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둘째, 감사위원과 위원장직에서 해임했다. 이러한 공석을 채우기 위해 이사회는 Bruce E. Scott을 감사 위원회 위원으로, Mark W. Parrish를 새로운 감사 위원회 의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즉시 발효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감사 위원회는 이제 3명의 이사로 구성됩니다. Mr. Parrish가 의장이고 Mr. Bousa 및 Mr. Scott이 있습니다. 나스닥 상장 기준에 따라 감사위원의 독립성을 평가함에 있어 이사회는 모든 위원이 위원회에서 독립적으로 활동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또한 Parrish 씨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 규정에 따라 "감사 위원회 재무 전문가"로 간주되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Mr. Seim의 회사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에 대한 이사회의 신뢰를 반영하는 동시에 감사 위원회를 재편하여 우려 사항을 해결합니다. 새로운 임명은 위원회에 신선한 관점과 전문성을 제공하여 회사의 재무 및 운영 문제를 효과적으로 감독하도록 합니다.


Omnicell, Inc.(OMCL)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2% 내린 63.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mnicel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의료 시스템 및 약국에 약물 관리 솔루션 및 준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의료 시스템의 환자 치료 영역에서 임상의 워크플로를 개선하기 위해 현장 진료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병원의 간호실 및 기타 임상 영역에서 사용되는 약물 및 용품을 위한 XT 시리즈 자동 디스펜스 시스템과 수술실용 특수 자동 디스펜스 시스템, 의약품 사용 제품 또는 공급 제품과 의료 시설의 사내 정보 관리 시스템 간의 인터페이스 및 통합을 제공하는 Omnicell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및 박스형 의약품의 스타킹 및 회수를 처리하기 위한 로봇 디스펜싱 시스템. 또한 XR2 Automated Central Pharmacy System과 같은 자동 보관 및 검색 시스템을 포함한 중앙 약국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V 컴파운딩 로봇 및 워크플로 관리 시스템;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 및 규제 물질 관리 시스템. 또한 회사는 들어오는 처방에 따라 다양한 환자별 단일 용량 약물 블리스터 포장을 채우고 레이블을 지정하는 단일 용량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약품의 자동 포장을 보증하는 기관 약국을 위한 완전 자동화 및 반자동 충전 장비; 및 비급성 치료 환경에서 복약 순응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약품 블리스터 카드 포장 및 포장 용품. 또한 웹 기반 솔루션 연결인 EnlivenHealth Patient Engagement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mnicell 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01년에 Omnicell,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Omnicell, Inc.는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Mountain View에 본사가 있습니다.

Omnicell, Inc.(OMC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