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캐피털(ARCC) 수시 보고


아레스 캐피털(ARCC)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굴지의 투자회사인 Ares Capital Corporation은 최근 2023년 8월 8일 특별 주주총회를 열었습니다.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은 제안 1에 투표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특정 제한이 있는 상태에서 주당 현재 순자산 가치보다 낮은 가격으로 보통주를 발행합니다.

특별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는 총 주식 수는 544,581,080주로, 2023년 5월 24일 현재 보통주 발행 및 발행주식을 나타냅니다. 투표는 표로 작성되고 회사의 선거 감독관이 인증했습니다.

제안 1의 투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주주 수: 찬성 216,451,408명, 반대 52,458,588명, 기권 8,611,546명
- 특수관계인 보유주식 제외: 찬성 210,280,573주, 반대 52,458,588주, 기권 8,611,546주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제안 1이 주주들에 의해 승인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승인을 통해 회사는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 특정 제한 사항을 준수하는 한 주당 순자산 가치보다 낮은 가격으로 보통주를 판매하거나 발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에는 발행 주식 수가 회사 보통주 발행 주식의 25%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승인으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자본 조달 노력에 더 큰 유연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제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주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회사의 향후 계획과 전략에 대한 주주들의 신뢰와 지지를 보여줍니다.

이 투표의 결과는 Ares Capital Corporation의 중요한 발전이며 재무 상태 및 향후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는 회사가 이 승인을 어떻게 활용하고 시장에서 전반적인 성과에 유익한지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데 열중할 것입니다.


아레스 캐피털(ARCC)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1% 내린 19.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중간 시장 기업의 인수, 자본 재조정, 메자닌 부채, 구조 조정, 구조 자금 조달 및 차입 매수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 개발 회사입니다. 또한 성장 자본과 일반 재융자를 합니다. 기본 및 성장 제조,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재, 건강 관리 제품 및 서비스, 정보 기술 서비스 부문에 종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펀드는 레스토랑, 소매, 석유 및 가스, 기술 부문과 같은 산업에 대한 투자도 고려할 것입니다. 뉴욕 사무소에서는 북동부, 중부 대서양, 남동부 및 남서부 지역, 시카고 사무소에서는 중서부 지역, 로스앤젤레스 사무소에서는 서부 지역에 집중 투자합니다. 이 펀드는 일반적으로 EBITDA가 천만 달러에서 2억 5천만 달러 사이인 기업에 2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 최대 4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1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 사이의 부채 투자를 합니다. 이 펀드는 리볼버, 1순위 담보 대출, 워런트, 유닛랜치 구조, 2순위 담보 대출, 메자닌 부채, 사모 하이일드, 후순위 자본, 후순위 부채, 비지배 우선주 및 보통주를 통해 투자합니다. . 이 펀드는 또한 제3자가 주도하는 선순위 및 후순위 부채 파이낸싱을 선택적으로 고려하고 기회주의적으로 스트레스 및 할인된 부채 포지션의 구매를 고려합니다. 펀드는 대리인이 되거나 투자하는 거래를 주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펀드는 또한 포트폴리오 회사에서 이사회 대표를 구합니다.

아레스 캐피털(ARC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