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S25, 도어투성수에 '갤럭시 스튜디오' 연다...첫 콜라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25가 성수동에서 선보이는 플래그십스토어 'Flip Side Market 도어투성수'. (사진제공: GS리테일)
    GS25가 성수동에서 선보이는 플래그십스토어 'Flip Side Market 도어투성수'. (사진제공: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내달 2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갤럭시 신제품 2종과 콜라보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With GS25’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간 신규 고객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GS25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갤럭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고,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제품 공개) 행사 이후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체험 공간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 콜라보 디저트도 준비했다. 인기 디저트 상품인 크림까눌레 4종(오리지널, 녹차, 초콜릿, 헤이즐넛)의 패키지를 갤럭시 신제품 모양과 색상(크림, 민트, 팬텀 블랙, 그라파이트)에 맞춰 구성했다.

    해당 상품은 서울 강남, 홍대, 성수, 부산 광안리 등 갤럭시 스튜디오가 운영되는 매장에서 체험 증정품으로 지급된다.

    특히 도어투성수에서는 갤럭시 Z 플립5 라벤더와 갤럭시 Z 폴드5 아이스블루 색상에 맞춘 크림까눌레 2종(타로, 모히또)도 특별 제작해 한정판으로 운영한다.

    스튜디오 공간 내부는 셀피존, 게임존, 디저트존으로 구성됐다. 셀피존에서는 갤럭시 Z 플립5의 후면카메라로 플렉스캠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게임존에서는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탭 S9의 대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존에서는 GS25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를 고객이 원하는 버전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3가지 디저트 베이스(까눌레, 소금버터빵, 약과도넛)에 6가지 크림(고수, 로투스, 인절미, 마리토쪼, 슈크림, 흑임자)으로 총 18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도 GS25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연계해 두 브랜드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갤럭시 팬덤으로 인한 방문객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15억 서울 집 대신 전원주택'…50대 남편 '로망'에 아내 선택은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서울에 거주 중인 50대 부부다. 남편은 1~2년 내 퇴직 예정이고, 아내는 향후 6년 이상 근무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은평구와 노원구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 보유하고 있다. 부채는 없다. 아내는 ...

    2. 2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3. 3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