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23 원주옥상영화제 8월 31일 개최…23편 영화 무료 감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주영상미디어센터·한국관광공사서 5가지 섹션 나눠 상영

    2023 원주옥상영화제가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사흘간 열린다.

    2023 원주옥상영화제 8월 31일 개최…23편 영화 무료 감상
    28일 원주시에 따르면 원주영상미디어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영화제는 일산동 건강문화센터 4층과 반곡동 한국관광공사 옥상에서 진행한다.

    강원 단편선 5편, 옥상 단편 13편, 장편 5편 등 총 23편의 영화를 모두 밤샘, 강원단편선, 옥상단편, 옥상장편, 특별상연 등 5가지 섹션으로 나눠 상영한다.

    모두밤샘에서는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우리는 해일이다', '마당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을 관람할 수 있다.

    특별상연에서는 '리틀 포레스트', 임순례 감독의 단편 데뷔작 '우중산책'을 상영해 영화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모두밤샘과 특별상영은 사전 신청을 해야 하고 나머지는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고속도로서 70대 화물차 치여 사망…보행금지 장소 왜 걸었나

      걸어서 고속도로를 횡단하던 70대 여성이 화물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7일 오후 3시께 경기 시흥시 대야동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에서 중국 국적의 70대 여성 A씨가 1t 화물차에...

    2. 2

      서울대 전공수업 59명 전원 F학점…'황당 사연' 알고 보니

      서울대에서 한 강사가 성적 입력 기한을 지키지 않아 수강생 전원이 일시적으로 F 학점을 받는 일이 발생했다.7일 대학가에 따르면 지난해 2학기 서울대 사회과학대학의 한 학과에서 개설된 전공 강의를 맡은 강사가 성적 ...

    3. 3

      "강사가 독감이라…" 서울대 일부 과목 수강한 학생들 모두 'F학점'

      서울대에서 전공수업을 맡은 한 강사가 성적입력 기한을 지키지 않아 수강생 전원이 일시적으로 F 학점을 받는 사태가 발생했다.7일 업계에 따르면, 해당 강의를 맡은 강사 A씨는 지난해 12월 "일정에 변동이 생겨 일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