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TS 진 덕분에 살았다"…브라질 팬 구한 사진 한 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브라질의 한 여성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본명 김석진)이 군 복무 중인 사진 덕분에 강도를 피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나탈리 빅토리아 라모스 레이스(21)는 18일(현지시간) 브라질 매체 RIC Mais와 인터뷰에서 이달 초 브라질 동남부 도시 쿠리치바 번화가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강도와 마주쳤고, 그가 내 휴대전화를 빼앗았다"며 "그때 내 휴대전화 뒤에 있던 사진을 보게 됐다"면서 당시 상황을 전했다.

    나탈리는 이어 "사진을 본 후 강도는 달아났는데, '남자친구가 군대에 있나 보군. 나는 훔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한 거 같다"면서 휴대전화를 돌려받았다고 말했다.

    앞서 진은 입대 후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군복을 입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나탈리는 이를 출력해 자신의 휴대전화 뒷면에 부착했다.

    진은 지난해 12월 13일 멤버 중 가장 먼저 군에 입대했다. 현재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최근 특급전사가 돼 상병으로 조기 진급했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정국 '세븐' K팝 솔로 최초로 스포티파이 1위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사진)의 솔로 데뷔곡 '세븐'(SEVEN)이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1위로 진입했다.정국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

    2. 2

      [책마을] <국민스타 임영웅 신드롬> 예약판매만으로 8위 올라

      방탄소년단(BTS), 임영웅 등 인기 가수를 다룬 책들이 약진했다. 방탄소년단의 <비욘드 더 스토리>가 지난 9일 정식 출간되며 베스트셀러 종합 3위에 재진입했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처음 발매한 공식 회고록이다...

    3. 3

      "BTS 정국 솔로 무대 보자"…뉴욕 센트럴파크서 노숙도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SEVEN)’이 14일 공개됐다.사랑하는 사람과 1주일 내내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를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에 담아 글로벌 여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