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MW, 플래그십 PHEV 세단 '뉴 750e x드라이브' 국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 주행…통신 3사 협력 차량 eSIM 적용
    BMW, 플래그십 PHEV 세단 '뉴 750e x드라이브' 국내 출시
    BMW코리아는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뉴 750e x드라이브'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뉴 7시리즈의 PHV 모델인 이 차량은 합산 시스템 최고 출력 489마력을 발휘한다고 BMW코리아는 소개했다.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197마력 전기 모터가 결합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는 4.8초 만에 가속한다.

    이전 세대보다 50% 이상 성능이 향상된 총용량 22.1kWh의 고전압 배터리가 탑재돼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를 달리 수 있다.

    실내에는 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됐다고 BMW코리아는 설명했다.

    차량 뒷좌석에 적용된 'BMW 시어터 스크린'은 32:9 비율의 31.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최대 8K 해상도를 지원한다.

    SK텔레콤·KT·LG유플러스와 협력해 출시한 차량용 eSIM(이심) 서비스를 통해 최대 5G 속도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젖혀지는 뒷좌석 시트와 다리 받침대, 마사지 기능 등 고급 편의사양을 적용했다고 BMW코리아는 덧붙였다.

    뉴 750e x드라이브는 우아함이 강조된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와 날렵하고 강렬한 디자인의 'M 스포츠' 두 가지 트림으로 제공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SK하이닉스, CES2026에서 HBM4 16단 48GB 첫 공개

      SK하이닉스는 6일(현지시간) 개막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6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4) 16단 ...

    2. 2

      [속보] 젠슨 황 엔비디아 CEO "루빈 GPU 본격 양산" [CES 2025]

      젠슨황 엔비디아 CEO가 차세대 그래픽처리장치(GPU)인 루빈 생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CES 2026 개막 하루 전날 개최한 '엔비디아 라이브...

    3. 3

      월가, ‘베네수엘라 최대 수혜주’로 셰브론 지목[종목+]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니콜라스 마두로 정권을 축출한 이후 베네수엘라 에너지 산업 재건을 둘러싼 기대가 커지고 있다.6일(현지시간)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현재 베네수엘라에서 사업을 지속하고 있는 유일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