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군산시, 국회 앞서 농특산물 판매…고향사랑기부제 홍보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군산시, 국회 앞서 농특산물 판매…고향사랑기부제 홍보도
    전북 군산시는 24일 국회의사당 앞에서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군산 농특산물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어, 박대, 게장, 쌀 등 군산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군산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해 시와 신영대 국회의원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군산 홍어와 수제 맥주 시식 행사도 곁들여져 군산의 새로운 명물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2017년 2%에 불과했던 군산 홍어 점유율은 최근 48%로 껑충 뛰어 전국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새로운 효자 어종으로 등극하며 군산의 새로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에서는 군산 출신 연예인이자 군산시 홍보대사인 김성환 씨가 오가는 시민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렸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알려 농·어민의 소득증대와 군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샤오미폰 들고 시진핑과 셀카…"인생샷 건졌다"

      중국을 국빈 방문한 이재명 대통령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게 선물 받은 '샤오미폰'으로 시 주석 부부와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대통령과 시 주석은 90분간 정상회담에 ...

    2. 2

      靑 "한중, 北 대화 재개 필요성 공감…서해 구조물문제 진전 기대"

      이재명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5일(현지시간) 진행된 두 번째 정상회담에서 북한과 대화 재개 필요성에 공감하는 등 한반도 평화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위성락 국가안보실장은 이날 회담 뒤 베이징 현지에 마련된 ...

    3. 3

      [속보] 靑 "中에 핵잠 도입 추진 입장 충분히 설명…특별히 문제 없었다"

      [속보] 靑 "中에 핵잠 도입 추진 입장 충분히 설명…특별히 문제 없었다"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