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두 번째 콘셉트 ‘BLOOM’ 공개…한국 활동 앞두고 분위기 예열

&TEAM(앤팀)이 신보의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3일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이 오늘 0시 팀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공식 SNS에 신보 ‘First Howling : WE’의 두 번째 콘셉트인 ‘BLOOM’ 버전의 티저 사진 3장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콘셉트 티저는 마침내 나와 같은 너를 만난 소년들의 성취감, 만족감,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을 담았다.

너를 찾고 싶다는 갈망과 쉽지 않은 여정을 그린 첫 번째 콘셉트 ‘THIRSTY’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의 손에 비친 무지갯빛은 마침내 너를 마주한 마법 같은 순간을 의미한다. ‘ME’, ‘WE’, ‘NOW’ 모양의 알록달록한 사탕, 파티 장식이 떠오르는 보드판 속 ‘‘WE are FINALLY here GUIDED by the FIRST HOWLING’이라는 문구가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6월 14일 발매되는 &TEAM의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는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너를 만나고 싶은 간절함과 드디어 너를 찾았을 때의 기쁨, 설렘을 표현한 앨범이다.

서로 상반된 분위기의 콘셉트 ‘THIRSTY’와 ‘BLOOM’은 나에서 우리로 나아가는 아홉 소년의 성장 스토리를 유기적으로 전한다. 오는 24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과 팀의 공식 SNS에 ‘BLOOM’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 사진,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한편, &TEAM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처음으로 선보인 글로벌 그룹으로, 내달 14일 신보 ‘First Howling : WE’를 발표하고 활발한 한국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