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이나, TVING ‘결혼과 이혼 사이2’ MC 출연…19일 첫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이나, TVING ‘결혼과 이혼 사이2’ MC 출연…19일 첫 공개

    멀티테이너 김이나가 ‘결혼과 이혼 사이2’의 MC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김이나가 19일 첫 공개되는 TVING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2’(이하 결이사2)에 MC로 합류, 지난 시즌에 이어 김구라, 이석훈, 그리와 함께 합을 맞춘다.

    ‘결혼과 이혼 사이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이다. 지난 시즌 공개와 동시에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달성한 ‘결혼과 이혼 사이’의 시즌 2에서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 유쾌한 케미를 발산, 진솔한 토크를 이어간다.

    특히 MC 김이나는 풍부한 감수성과 예리한 관찰력을 바탕으로 어린 나이에 결혼해 서로 다른 의견 차이로 갈등을 빚는 MZ 부부, 재결합한 뒤 또 다시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 등 다양한 갈등 상황 속에 놓인 부부의 고민을 나누며 프로 공감러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김이나는 ‘결이사2’ 외에도 다양한 방면에서 멀티테이너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3년을 맞이한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3주년 특집 공개 방송 ‘지금, 우리, 여기’를 진행, 청취자들에게 잊지 못할 ‘별이 빛나는 밤’을 선사하며 호평이 이어졌다.

    이어 지난 17일에는 3년만에 돌아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MC로 합류, 출연자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추리해내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한 김이나가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추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이나가 MC로 출연하는 ‘결혼과 이혼 사이2’는 19일 오후 4시 TVING에서 첫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