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ention Bio Inc(PRVB) 수시 보고


Provention Bio Inc(PRVB)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는 합병과 관련하여 미상환 차입금 전액을 상환하고 차입계약을 해지합니다.

회사는 2022년 8월 31일자 대출 및 담보 계약에 따라 미결제 대출금을 모두 선지급했으며, 4월 27일로 예정된 합병 종료와 관련하여 대출 계약을 해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3. 차입계약은 당사와 특정 금융기관, Hercules Capital, Inc.

합병에서 소각되어 현금으로 전환된 주식

합병 발효 시점에 각 발행 및 미지급 주식(특정 예외 제외)은 취소되었으며 적용 가능한 세금 원천징수를 제외한 이자 없이 제안 가격과 동일한 금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권리로 전환되었습니다. 합병은 2023년 4월 27일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득권 회사 주식매수선택권 현금 교환 취소

또한, 합병 발효 시점에 회사의 2017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 및 회사의 2020년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부여된 주식 매입 옵션은 발효 시점 직전에 미결 상태로 귀속된 각 옵션이 취소되었습니다. 그러한 취소된 회사 스톡옵션의 보유자는 해당 회사 스톡옵션의 취소에 대한 대가로 (x) 해당 주식의 총수를 곱한 것과 동일한 현금 금액(이자와 적용 가능한 세금 원천징수 제외)을 받을 자격이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회사 스톡옵션에 따라 해당 주식당 해당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제안 가격의 초과분(있는 경우)을 (y) 곱한 유효 시간 직전의 해당 회사 스톡옵션에.
합병 계약으로 회사 주식에 대한 스톡 옵션 및 워런트가 취소됨

최근의 합병 계약으로 미지급 및 미지정 회사 스톡 옵션과 회사가 발행한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보증이 취소되었습니다.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합병 계약서에는 미가득 회사 주식매수선택권이 효력 발생 직전에 완전하게 부여되어 각 주식선택권이 취소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취소된 회사 스톡옵션 보유자는 옵션 대상 주식의 총 수와 제안 가격과 주당 해당 행사 가격의 차액을 곱한 금액에 해당하는 현금을 받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회사가 발행한 각 주식 매수 보증은 특정 계약에 따라 취소되거나 행사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취소된 신주인수권 보유자는 신주인수권을 행사할 수 있는 총 주식 수와 제안 가격과 주당 해당 행사 가격의 차액을 기준으로 현금 금액을 받았습니다.

또한 합병 계약으로 인해 2023년 4월 26일부로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회사 주식이 상장 폐지되었습니다.


Provention Bio Inc(PRVB)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0% 오른 24.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인 Provention Bio, Inc.는 면역 매개 질환을 차단하고 예방하기 위한 치료제 및 솔루션의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후보에는 1형 당뇨병(T1D) 차단을 위한 임상 3상 시험 중인 PRV-031 테플리주맙 및 단일클론항체(mAb)가 포함됩니다. 루푸스 치료에 대한 임상 1b상을 완료한 PRV-3279; 급성 CVB 감염 및 T1D 발병 예방을 위한 콕사키 바이러스 B(CVB) 백신인 PRV-101; 및 PRV-015는 글루텐 프리 식이 요법 무반응 체강 질환 치료를 위한 임상 IIb상 시험 중입니다. 이 회사는 글루텐이 없는 식이 요법 반응이 없는 셀리악병의 치료를 위해 개발 중인 새로운 항-IL-15 단일클론 항체인 PRV-015에 대해 Amgen Inc.와 라이선스 및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 세포 표면 단백질 CD32B 및 CD79B를 표적으로 하는 이중특이성 항체 기반 분자인 PRV-3279를 중화권에서 개발 및 상용화하기 위해 Hangzhou Zhongmei Huadong Pharmaceutical Co., Ltd.와의 전략적 협력. Provention Bio, Inc.는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 레드 뱅크에 본사가 있습니다.

Provention Bio Inc(PRV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