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송부 이번 어린이날은 '랜덤' 서프라이즈를 선물하세요! 토이저러스, 완구 2천여종 최대 70% 할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완구 할인부터 단독 상품 출시, 팝업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20일(목)부터 5월 7일(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천여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를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 레고 전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틴케이스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헬로카봇 인기 시리즈인 ‘헬로카봇 하이퍼캅스’는 토이저러스 단독 혜택으로 약 40% 할인된 가격인 9만 9천원에 판매하며, 미니특공대 전품목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티니핑’의 ‘알쏭달쏭티니핑 피규어가방’은 기존가 3만 5900원에서 70% 이상 할인된 가격인 9900원으로 판매해 뜨거운 고객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무작위로 상품이 들어있어 뽑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랜덤박스’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다양한 ‘랜덤’ 단독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롯키데이와 어린이날을 기념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준비한 ‘롯키럭키박스’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완구를 50~70% 할인된 1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상품이다. 영실업, 손오공 등 국내 유명 완구사와 더불어 해즈브로, 마텔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11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기획했고 ‘포켓몬스터’,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시크릿쥬쥬’ 등 총 23종의 인기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남아가 주로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이 담긴 파란색 럭키박스와, 여아에게 인기 있는 인형 등이 들어있는 분홍색 럭키박스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오는 24일(월)에는 국내 최초로 ‘포켓몬 프리즘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간 ‘포켓몬 스낵’ 3종을 단독 출시한다. 프리즘 스티커는 기존과 다르게 캐릭터 뒷배경이 반짝반짝 빛나는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됐을 뿐 아니라 9세대 스타팅 몬스터인 ‘나오아’, ‘꾸악스’, ‘뜨아거’ 등이 무작위로 포함되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 콜렉터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5월 14일(일)까지 ‘포켓몬 스낵 소문내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닌텐도, 포켓몬 피규어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지난 4월 8일(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토이저러스가 한정 수량 단독 출시한 ‘티니핑 랜덤박스’는 봉제인형, 피규어, 한정 홀로그램 카드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2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어 맘카페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처음 기획했던 5천여개의 상품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되었다. 이에 롯데마트는 어린이날 선물로 ‘티니핑 랜덤박스’를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오는 4월 말 3천개의 추가 물량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어른이’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 상품과 함께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는 최대 2만원 할인 판매하며, 인기 타이틀 24종을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김포공항점에서 4월 27일(목)부터 5월 10일(수)까지 ‘토미카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미판매 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토미카 자동차 일부 상품 10% 할인 및 에코백 및 이벤트 토미카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기흥점(4/28~5/8), 롯데몰 수원점(5/1~5/13)에서는 ‘그래비트랙스 팝업 스토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그래비트랙스 시연과 미션 트랙을 조립하는 체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그래비트랙스 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따뜻해진 봄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마이크로 킥보드’ 전상품을 5% 할인 판매하며,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벤츠 EQA 전동 푸쉬카’를 10% 할인한 가격인 25만 2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어린이날 토이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레고, 마이크로킥보드, 미미월드, 쥬라기월드, 뽀로로, 타요 등 인기 브랜드 완구 및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아이 성향별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외출 및 나들이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킨즈 프로 킥보드’를 6만 9200원에, 실내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플레이맥스 주방놀이 소꿉세트 장난감'을 2만 2000원에 판매하며, 학습에 도움을 주는 '세이펜 레인보우펜+꼬마동물농장 22권'을 14만원대에 판매하고 분리형 충전기 및 관련 교구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랜덤 단독 상품들과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성별과 연령 구분없이 어린이와 어른이, 온 가족이 즐거운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