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 눈에 콩깍지’ 최윤라, 큐티X발랄 본체 매력 담긴 비하인드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 눈에 콩깍지’ 최윤라, 큐티X발랄 본체 매력 담긴 비하인드 공개

    ‘내 눈에 콩깍지’ 최윤라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KBS1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에서 솔직 당당한 매력을 가진 김해미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최윤라의 현장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윤라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무언가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무언가 결심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행동파 다운 김해미로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최윤라는 손하트를 하고 러블리한 의상을 입고 부드럽게 미소 짓고 있다. 평소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보여준 것과 달리 귀여움마저 느껴지는 모습은 극 중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반전 매력을 내뿜고 있다. 또한 최윤라의 매력적인 눈웃음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최윤라는 ‘내 눈의 콩깍지’에서 다양한 감정을 오가며 후반으로 갈수록 변화 무쌍한 면모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는 장경준(백성현 분)과 이영이(배누리 분)가 운명적인 연인이라는 사실을 인정하고 본격적으로 조력자 역할을 자처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그가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윤라가 출연하는 KBS1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고, 오는 24일 마지막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2. 2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3. 3

      스키장 시계는 거꾸로 간다?…시즌권 가격 안 오르는 이유 [이슈+]

      "스키장에 사람 없다더니 정말 없네요. 성수기가 맞나 싶어요."삼계탕 한 그릇 평균 가격이 1만8000원을 넘기는 등 고물가 시대가 열렸지만, '이용객 감소' 위기를 맞은 스키장의 물가만은 과거에 머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