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우진, 신생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우진, 신생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배우 진우진이 신생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굿임팩트컴퍼니는 21일 “진우진이 굿임팩트컴퍼니와 깊은 인연을 바탕으로 한식구가 됐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과거 소속사에서 함께 지냈던 조재완 대표와의 오래된 인연이 전속계약으로까지 이어진 것.

    지난 2015년 영화 ‘서울 서칭’으로 데뷔한 진우진은 드라마 ‘시그널’, ‘가화만사성’, ‘커피야 부탁해’, ‘레벨업’, ‘보이스4’, ‘나의 해방일지’, ‘판타G스팟’과 영화 ‘굿바이 싱글’, ‘환승’, ‘새해전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들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에서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와 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천천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그에게 기대가 모인다.

    굿임팩트컴퍼니는 “진우진과 믿음과 신뢰로 다져진 깊은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장르 불문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진우진이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펼쳐질 진우진의 행보를 계속해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삼세페' 참여한 시몬스 침대 "삼성카드 결제시 36개월 무이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글로벌 가전 브랜드 삼성전자의 연중 최대 행사인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삼성전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전...

    2. 2

      '중국산' 2080 치약에 "사용할 수 없는 물질"…애경, 자발적 회수

      애경산업이 '2080 치약' 일부 제품을 회수한다. 중국산 제품에서 구강용품 사용이 금지된 물질이 나왔다는 설명이다.7일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은 전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80치약 6종에 대해 ...

    3. 3

      박성혁 한국관광공사 사장 취임…"외래관광객 3000만 조기 달성 총력"

      한국관광공사는 박성혁 신임 사장의 취임식이 강원 원주 본사에서 열렸다고 7일 밝혔다.박 신임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외래관광객 3000만명 달성이라는 국가적 사명과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