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라스락
사진=글라스락
생활유리 제조 전문기업 SGC솔루션은 대한제분 '곰표'와의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체험단을 모집하고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글라스락과 곰표가 지난달 선보인 협업 제품은 집 꾸미기, 혼밥, 캠핑 트렌드 등를 겨냥한 라인업이다. 소비자 공감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제품 체험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자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체험단 모집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글라스락X곰표 콜라보 제품 중 원하는 제품 한 가지와 발행할 수 있는 채널 URL 등 내용을 작성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30명의 체험단에는 각각 ‘시리얼 디스펜서’, ‘세라믹 면기 세트’, ‘그리들팬&가방 세트’를 체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들에게 제공되는 글라스락X곰표 제품들은 두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캠핑, 혼밥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들이다. 주방뿐만 아니라 거실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유리 소재 디자인의 ‘시리얼 디스펜서’, 혼밥 트렌드에 맞춰 1인이 가벼운 한 끼를 즐기기 좋은 구성의 면기+찬기 세트로 이루어진 ‘세라믹 면기’, 전용 우드 손잡이와 조리도구 보관이 가능한 곰표 감성의 전용 가방이 함께 구성돼 가정에서도, 캠핑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그리들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글라스락X곰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리얼 디스펜서’, ‘세라믹 면기 세트’, ‘그리들팬&가방 세트’ 3종을 비롯해 국수 보관용기, 파우더 보관용기, 믹싱볼, 계량컵 등 주방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X곰표 협업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이 선보인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분이 경험하고 공감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의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여러 브랜드 간 협업을 이어가고 소비자 니즈에 초점을 맞춘 건강한 유리 용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