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구해줘! 지구' 기획전…환경 지키는 '착한 소비' 권장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은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30일까지 ‘구해줘! 지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회용품, 플라스틱 사용 대신 건강한 유리소재 제품 사용을 권장하며,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소비를 일상에서 실천하고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소비자들과 다시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구해줘! 지구’ 기획전에서는 불필요한 일회용품 쓰레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들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로웨이스트 홈카페 키트’와 ‘픽업용기’, ‘픽업텀블러’, ‘런치박스’, ‘유리 빨대 6종 세트’ 등이 마련되어 50%의 기획 할인을 제공한다.

‘제로웨이스트 홈카페 키트’는 글라스락 내열강화 유리컵과 코스터, 유리 빨대 및 세척솔이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으로 홈카페 필수품만을 구성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플라스틱 빨대 대신 사용하기 좋은 유리 빨대는 다양한 모양의 6종 세트로도 구성했다. ‘픽업용기’와 ‘픽업텀블러’는 각각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담아올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일회용 배달용기나 컵 대신 건강한 음식 포장을 권장하고자 만든 유리 용기다. ‘런치박스’는 용기 내부가 두 칸으로 나누어져 더욱 편리한 유리 도시락 용기다.

이 밖에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13일까지 텀블러 전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로웨이스트 트렌드와 늘어나는 텀블러 소비에 맞춰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구성된 글라스락의 텀블러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재활용 가능한 건강한 유리소재 제품과 함께 지구환경을 지키는 생활 속 작은 실천에 소비자들이 지속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은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환경친화적 가치를 이어가며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