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내달 생일 파티·에픽하이 신보 '스트로베리' 발매
[가요소식] 이승윤, 2집 '꿈의 거처' 발표
▲ 이승윤, 2집 '꿈의 거처' 발표 = 가수 이승윤이 26일 정규 2집 '꿈의 거처'를 발표했다.

2집에는 동명 타이틀곡 '꿈의 거처'를 비롯해 먼저 공개된 '웃어주었어'와 '비싼 숙취' 등 12곡이 수록됐다.

과거 발매한 '영웅수집가', '1995년 여름', '시적허용'을 다시 녹음한 버전도 실었다.

'꿈의 거처'는 세련된 베이스와 신시사이저 라인이 담긴 팝 장르다.

이승윤 특유의 개성 있는 창법이 돋보인다.

이승윤은 "영혼을 남김없이 쏟아내 보자고 다짐한 지난해 4월 이후 약 9개월의 여정이 이제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며 "원하는 방식으로 들어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 달 18일부터 '도킹'(Docking)이란 제목으로 데뷔 후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나선다.

이승윤은 2021년 2월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 우승 이후 다양한 무대에서 음악 팬들을 만나왔다.

[가요소식] 이승윤, 2집 '꿈의 거처' 발표
▲ 동방신기, 내달 이틀간 생일 파티 = 그룹 동방신기가 다음 달 16∼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생일 파티를 연다.

16일은 유노윤호 생일 파티 '땡큐 유노 데이'(Thank U-KNOW Day), 17일은 최강창민 생일 파티 '스위트 맥스, 창민 데이'(Sweet MAX, CHANGMIN Day)로 각각 진행된다.

멤버들의 생일은 유노윤호가 2월 6일, 최강창민이 2월 18일로 같은 달에 있다.

동방신기는 다음 달 11일 아이치, 히로시마, 후쿠오카, 도쿄 등 일본 10개 도시에서 20회 공연을 펼치는 일본 전국 투어도 시작한다.

[가요소식] 이승윤, 2집 '꿈의 거처' 발표
▲ 에픽하이, 내달 신보 '스트로베리' 발매 = 그룹 에픽하이가 다음 달 1일 새 앨범 '스트로베리'(Strawberry)를 발표한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 '스트로베리'를 비롯해 갓세븐 잭슨이 피처링한 '온 마이 웨이'(On My Way), 마마무 화사와 호흡을 맞춘 '캐치'(Catch) 등 다섯 곡이 실린다.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 등 전반적인 앨범 작업을 했으며, 릴 나스 엑스의 히트곡 '인더스트리 베이비'(Industry Baby)를 프로듀싱한 닉 리도 참여했다.

에픽하이는 다음 달 6일 영국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벨기에,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7개 국가 36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도 진행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