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준, tvN ‘일타 스캔들’ 캐스팅…전도연X정경호X노윤서와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준, tvN ‘일타 스캔들’ 캐스팅…전도연X정경호X노윤서와 호흡

    배우 유준이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 캐스팅됐다.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 외 다수의 명품 배우들이 출연 소식을 전해 올해 기대작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준은 극중 고교생 영민 역으로 합류했다. 영민은 까칠함과 불량스러운 매력을 가득 지닌 부잣집 도련님으로, 유준은 영민 역을 맡아 극중 남행선(전도연 분), 최치열(정경호 분), 남해이(노윤서 분)와 호흡을 맞추며 긴장과 몰입도를 극대화할 활약을 예고했다.

    유준은 2012년 tvN ‘노란 복수초’로 데뷔 후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조인성의 아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 tvN ‘일리 있는 사랑’,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SBS ‘초인가족’, 웹드라마 ‘기적소녀’, Seezn ‘컬러러쉬 1, 2’ 등의 작품에 출연해 필모를 쌓는 동시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유준은 특히 작품 속에서 탄탄한 열연과 수려한 비주얼, 중국어 능력자이자 기타를 잘 다루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뭇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10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더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박기웅의 아역으로, ‘하이힐’에서는 차승원의 소년 시절 친구로 등장해 아련한 감성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얻기도 하고, 이어 ‘사랑후애’, ‘립스틱’ 등의 작품에 출연해 탁월한 역량과 함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며 차세대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이렇듯 차근차근 쌓아가는 필모 속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유준. 그가 새 작품 ‘일타 스캔들’에서 어떤 연기와 함께 캐릭터를 그려낼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