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브, 첫 번째 팬콘 전석 매진…역시 '글로벌 스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브, 첫 번째 팬콘 전석 매진…역시 '글로벌 스타'

    역시 아이브(IVE)의 위력은 대단했다. 첫 번째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측은 11일 “아이브(안유진. 가을. 장원영. 레이. 리즈. 이서)가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의 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팬 콘서트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팬클럽 선예매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을 확인시키며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아이브는 '더 프롬 퀸즈'에서 그간 선보이지 않은 또 다른 매력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는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에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1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이 동시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