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외부 접근성 뛰어난 '첫 자리'에 위치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평택시 ‘화양지구’ 5BL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아파트를 12월 분양 예정이다. 화양지구의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은 지하 2층~지상 31층, 14개 동, 전용 72~84㎡ 총 1,571가구 규모 대단지로 지어진다. 전체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대부분이 ‘국평(국민평형)’ 전용 84㎡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양지구는 ‘평택항’ 및 인근 산업단지, 그리고 향후 KTX 경유가 예정된 ‘안중역’ 사이에 조성된다.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고덕국제신도시와 함께 평택시를 이끌어가는 개발 축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계획도시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은 화양지구 내에서도 외부 접근성이 뛰어난 ‘첫 자리’ 위치의 BL(블록)에 들어선다. 지역 핵심도로인 38번국도와 가까우며, 이를 이용하면 포승국가산업단지,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BIX지구 등 주요 산업단지는 물론 평택 도심지로의 이동도 편하다. 차량 10분 내 거리에 위치한 서평택IC(인터체인지)와도 가까워 서해안고속도로로의 진입도 빠르다.

청약 시 ‘비규제 프리미엄’도 눈길을 끈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은 지역 상관없이 전국에서 청약 가능하며, LTV(주택담보대출) 한도도 최대 70%까지로 규제지역 대비 높을 전망이다. 중도금 대출에는 무이자 혜택도 제공 예정으로, 입주 전까지 중도금에 대해서는 별도의 금융비용이 발생치 않아 수요자들의 자금마련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2 일원에 마련된다.

문의 : 1855-1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