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상민, 꽃세자의 일탈…'치명적인 옴므파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문상민, 꽃세자의 일탈…'치명적인 옴므파탈'


    신예 문상민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컷이 공개됐다.

    문상민은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1월 호 화보에서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며 드라마 ‘슈룹’ 속 성남대군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문상민, 꽃세자의 일탈…'치명적인 옴므파탈'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깊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핏의 카디건과 나른한 눈빛은 깊어진 성숙미와 옴므파탈 매력을 더하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 다른 사진 속 문상민은 황금 비율과 직각 어깨로 다양한 컨셉을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다. 내추럴하고 모던한 캐주얼룩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가 하면 화려한 패턴의 의상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월한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로 극과 극의 컨셉을 소화해 내며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문상민, 꽃세자의 일탈…'치명적인 옴므파탈'


    문상민은 생애 첫 화보 촬영에 긴장하는 것도 잠시, 촬영에 들어가자 순식간에 눈빛이 바뀌며 본인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고. 능수능란한 포즈로 연신 A컷을 만들어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문상민이 출연한 tvN ‘슈룹’은 마지막 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극중 문상민은 성남대군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으며 2023년이 더 기대되는 슈퍼 루키로 급부상했다. 아직 보여주지 않은 매력이 훨씬 많은 배우 문상민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