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PC그룹, 스누피 캐릭터와 X마스를…피너츠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회전하는 대 관람차 모형 등 22종
    스노우 볼처럼 뽑아먹는 재미도
    선물용 '춤추는 스누피 인형'도 내놔
    SPC그룹, 스누피 캐릭터와 X마스를…피너츠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해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브랜드만의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왔다. 2022년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다. ‘피너츠’의 대표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등 3종이다. 회전하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 ‘피너츠’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먼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는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스노우 볼을 올린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의 손잡이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가며 스노우 볼을 하나씩 뽑아 먹는 재미가 있다. 산타 모자를 쓴 찰리브라운이 스누피를 꼭 껴안고 있는 장식물을 포함해 스케이팅하는 샐리, 루시 등 스누피와 친구들의 즐거운 모습을 연출했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박스의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요소를 더해 크리스마스 파티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케이크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주변에는 우드스탁 등 스누피와 친구들이 눈을 굴리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상단 별 모양을 빙글빙글 돌리면 다양한 색상의 초코볼이 떨어져 크리스마스트리에 걸린 LED(발광다이오드) 전구처럼 연출된다. 피너츠 캐릭터 오너먼트가 트리에 장식돼 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로 완성할 수 있는 케이크다. 12월 한 달 동안 해피포인트 앱(해피 앱),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 등 스누피 굿즈 프로모션과 함께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또 ‘피너츠’와 협업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해 줄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을 선보였다. 산타 스누피와 트리 스누피 2종으로 구성됐다. 종류별로 각기 다른 캐럴이 흘러 나와 듣는 재미를 더했고, 발 아래 스위치를 켜면 스누피 옷에서 LED 조명이 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친구들과 연말 인증샷을 남기기 위한 소품,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크리스마스 선물 등으로도 적합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스누피를 포함한 ‘피너츠’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뚜기, 진라면 모델에 BTS 멤버 '진' 발탁…글로벌 브랜드 가치 강화

      오뚜기가 세계 대중문화의 아이콘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을 진라면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해서다. ○‘진’ 앞세워...

    2. 2

      롯데백화점, 스키장에서 백화점 쇼핑을…용평에 '롯백양조'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이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팝업스토어를 강원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 선보인다. ‘롯백양조’가 주인공이다. 이 매장에선 해외 명품부터 뷰티, 주류, 식음료 등 다양한 상...

    3. 3

      신세계백화점, LED로 꾸민 '미디어 파사드'…화질은 높이고 에너지는 절약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은 외벽의 아름다운 영상으로 서울을 대표하는 연말 명소다. 최근 이곳 미디어 파사드가 에너지 절감의 모범 사례로 떠올랐다.신세계 본점의 미디어 파사드는 지난해보다 스크린 크기는 1.5배, 화질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