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일, 매주 주말마다 세일"…G마켓·옥션, 위켄드 마켓 키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마켓과 옥션은 주말 정기세일 '위켄드 마켓'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첫 행사로 9일부터 11일까지 주말 3일간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위켄드 마켓은 G마켓과 옥션이 금·토·일 주말에 한해 주요 카테고리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첫 행사는 디지털/가전 편이다. 연말결산 일환으로 영상가전·주방가전·계절가전·생활/미용가전·모바일/태블릿·카메라·음향기기·노트북/PC·모니터/프린터 등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각각 하루 1회씩 지급한다. 브랜드에 따라 중복 할인쿠폰과 카드사 추가 할인도 적용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단독 특가 상품으로 '갤럭시 Z플립4 256GB 자급제폰', 'LG 게이밍모니터 3면 슬림베젤',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 '갤럭시탭 S8 128GB',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등이 있다. 그 외에 '오늘의 핫딜' 상품도 확인 가능하다.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G마켓에서는 9일 저녁 8시 'G라이브 로지텍 편'을 진행, 로지텍의 '게이밍 헤드셋' 등 PC주변기기 인기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방 구매고객 대상으로 'G840 장패드'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