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WE) 수시 보고


위워크(WE)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5.02 -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특정 임원의 보상 조치.

2022년 11월 22일 Scott Morey 기술 사장은 WeWork Inc.에 2022년 12월 15일부로 은퇴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렸습니다.

위워크(WE)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91% 내린 2.7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eWork Inc.는 전 세계의 개인과 조직에 유연한 작업 공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워크스테이션, 개인 사무실 및 맞춤형 바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개인 전화 부스, 인터넷, 고속 비즈니스 프린터 및 복사기, 우편 및 소포 취급, 프론트 데스크 서비스, 한가한 건물 접근, 공용 공간, 매일 개선된 청소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서비스. 또한 다양한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고용주 조직 및 급여 서비스, 원격 인력 솔루션, 인적 자원 혜택, 전용 대역폭 및 IT 장비 코로케이션 솔루션을 포함한 비즈니스 및 기술 서비스 솔루션. 또한 회사는 임대인과 운영자가 유연한 공간에 전력을 공급하고 기존 고객 기반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 공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부동산 포트폴리오에는 756개의 위치가 포함됩니다. WeWork Inc.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위워크(W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